bttimes.co.kr 참이슬marketing ,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marketing ,참이슬SWOT,참이슬STP,marketing 전략,marketing example(사례) ,참이슬marketing 전략 > bttimes1 | bttimes.co.kr report

참이슬marketing ,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marketing ,참이슬SWOT,참이슬STP,marketing 전략,marketing example(사례) ,참이슬marketing 전략 > bttime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1

참이슬marketing ,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marketing ,참이슬SWOT,참이슬STP,ma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8 14:51

본문




Download :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ppt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 ,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참이슬마케팅 참이슬 소주시장 소주시장 진로소주 진로마케팅 참이슬SWOT 참이슬STP 마케팅전략 마케팅사례 참이슬마케팅전략


설명


순서

Download :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ppt( 54 )


참이슬marketing ,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marketing ,참이슬SWOT,참이슬STP,marketing 전략,marketing example(사례) ,참이슬marketing 전략
참이슬마케팅,참이슬,소주시장,소주시장,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참이슬 마케팅
Table of contents
㈜진로 intro
environment(환경) analysis/SWOTanalysis
SEGMANTATION/TARGETING
POSITIONING/STP analysis
4P MIX
conclusion(결론)
About ㈜진로
대표이사: 윤종웅
국내 최대의 소주업체
1970년도 이후 30 여 년간 국내 소주시장 부동의 1위
세계 80 여 개국에 수출
세계 최대 소주 생산량(하루300만)을 자랑하는 이천 공장
국내 소주시장 최고의 브랜드 ‘참이슬’


참이슬 environment(환경) analysis
(1) 자사analysis

진로의 무한 순수주의로 대표되는 “깨끗함” 정통성 유지

80여년 동안의 소주 제조 Know-how 바탕 주질의 안정성 강화

자연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요구반영

특허받은 정제기술로 빚은 천연 대나무숯 알칼리 소주

참이슬 environment(환경) analysis
(2) 거시적analysis
- 사회적으로 웰빙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 급증
- 여성의 사회 진출 증가로 인한 여성 음주 증가
- 소...

참이슬 마케팅
Table of contents
㈜진로 intro
environment(환경) analysis/SWOTanalysis
SEGMANTATION/TARGETING
POSITIONING/STP analysis
4P MIX
conclusion(결론)
About ㈜진로
대표이사: 윤종웅
국내 최대의 소주업체
1970년도 이후 30 여 년간 국내 소주시장 부동의 1위
세계 80 여 개국에 수출
세계 최대 소주 생산량(하루300만)을 자랑하는 이천 공장
국내 소주시장 최고의 브랜드 ‘참이슬’


참이슬 environment(환경) analysis
(1) 자사analysis

진로의 무한 순수주의로 대표되는 “깨끗함” 정통성 유지

80여년 동안의 소주 제조 Know-how 바탕 주질의 안정성 강화

자연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요구반영

특허받은 정제기술로 빚은 천연 대나무숯 알칼리 소주

참이슬 environment(환경) analysis
(2) 거시적analysis
- 사회적으로 웰빙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 급증
- 여성의 사회 진출 증가로 인한 여성 음주 증가
- 소주의 저 도수화 지속

(3) 과업analysis
1) 산업 analysis : 순한소주의 시대 개막
2) 소비자 analysis
: 건강에 대한 관심도 증대 → 가격 이익에 대한 건강 추구
여성 음주 인구의 증가 → 좀 더 부드러운 소주에 대한 Needs 발생
음주 Needs 의 alteration(변화) → 스트레스해소에서 커뮤니케이션의 매체로
남성화 → 여성화

참이슬 environment(환경) analysis
3) 경쟁자 analysis
소주업계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처음처럼’

① 세분화 전략(戰略)
-25~35세 연령집단을 타깃으로 설정
소주 점유율을 40%를 점하고 있는 수도권을 타깃으로 설정
② 差別화 우위
- 젊은 층의 웰빙 트렌드 공략
- `순한 소주` 전략(戰略)
- `알칼리 환원수` ‘몸에 좋은 술’이라는 差別화에 집중
③ 원가 우위
- 출고가를 기존 800원에서 730원으로 70원 낮춘 가격 경쟁력

SWOT analysis
SEGMANTATION / TARGETING
변수
세분화 내용
가격
소주는 타 주류보…(skip)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_ppt_01.gif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_ppt_02.gif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_ppt_03.gif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_ppt_04.gif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_ppt_05.gif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참이슬marketing ,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marketing ,참이슬SWOT,참이슬STP,marketing 전략,marketing example(사례) ,참이슬marketing 전략




다.
전체 18,9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