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CRM 추진 제안서 > bttimes1 | bttimes.co.kr report

CRM 추진 제안서 > bttime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1

CRM 추진 제안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6 16:27

본문




Download : CRM 추진 제안서.ppt






CRM,추진,제안서,기타,사업계획


CRM%20추진%20제안서_ppt_01.gif CRM%20추진%20제안서_ppt_02.gif CRM%20추진%20제안서_ppt_03.gif CRM%20추진%20제안서_ppt_04.gif CRM%20추진%20제안서_ppt_05.gif CRM%20추진%20제안서_ppt_06.gif
순서

CRM 추진 제안서

Download : CRM 추진 제안서.ppt( 48 )



CRM 추진 제안서 , CRM 추진 제안서기타사업계획 , CRM 추진 제안서





CRM 추진 제안서
OVERVIEW
CRM PROCESS
고객 DB 구축 프로세스
고객 DB 분석 프로세스
제안 시스템 분석주제별 활용대안 제안
실행프로세스
실행프로세스를 위한 채널 관리 제안 ? CTI
실행프로세스를 위한 채널 관리 제안 - SFA
OVERVIEW
의 기업 비전
의 비전은 최고의 제품만을 생산하고 인재발굴및 육성을 통해 21世紀 첨단시대의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을 지향하는 것임
21C 첨단시대의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
미와 건강에 대한 고객의
꿈을 실현
고객이 원하는 가치 있는
상품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
개별고객 맞춤 시스템
구축
고객과점 사고, 회사의
수익은 고객이 향유하는
가치에서 생성
고객 지향
고객의 마음속에 이미지를
각인 시키는 상품
고객과 시장에 대한 조사
연구 강화
브랜드 가치 지향
시장범위(지역)의 확대
사고의 글로벌화
Mega Competition하의
생존
외생변수로부터 자유로운
기업체진 구현

Global 기업 지향
꿈을 이룰수 있는 기업
(꿈을 소망하는 자에게
큰도구가 된다)
여성의 능력개발
인재발굴 및 육성
Dream Company
기업비전과 CRM의 연계성
화진 코스메틱 비전의 기본 사상은 고객중심이 내포되어 있으며 이는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고객관계관리(CRM)을 통해서 이루어 질것임.
Dream Company
고객지향
브랜드가치 지향
Global 기업 지향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시장을 리드하고, 고객에
대한 혁신을 주도하는 고객 원점의 사고를 실현.
Loyal 고객 관리를 통한 고객 수익성 향상으로 고객
가치의 극대화
프로세스, 조직 및 IT의 變化(변화)로 화진과 고객과의 관계를
개발, 관리, 최적화하는 고객 중심의 environment(환경) 구축
CRM
화진 코스메틱의 CRM비전
화진 코스메틱은 고객관계 관련정보 분석을 통해 고객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수익성 있는 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지시킬 수 있도록 고객관계관리를 지향…(skip)

CRM 추진 제안서


사업계획/기타

설명



다.
전체 18,9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