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4 23:13본문
Download : 쉐보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설명
쉐보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쉐보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마케팅아이디어 제안
◈ strategy의 방향
1. 브랜드 인지도 높이기
- 쉐보레 브랜드 이름 인식
- 긍정적 이미지 인식
2. 소비자 구매 유도
- 차량 만족을 통한 구매
- 차량 說明(설명) 을 통한 구매
_SLIDE_2_
strategy의 방향
1.브랜드 인지도 높이기
- 쉐보레 브랜드 이름 인식
트랜스포머 로봇 이미지를 활용한 브랜드 인식
`트랜스포머3 개봉` `로봇택시 이벤트`
`소비자의 브랜드 인식` `대중들의 시선집중`
_SLIDE_3_
strategy의 방향
1.브랜드 인지도 높이기
- 긍정적 이미지 인식
① 무료 택시 서비스
: 택시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택시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편의를 가져다 주고, 동시에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 제고.
② 음료제공 및 옵션기능 사용 서비스
: 더운 날씨로 인한 갈증 해소를 위해 무료로 음료를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브랜드에 대한 호감을 주고, 옵션기능을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차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
_SLIDE_4_
strategy의 방향
2.소비자 구매유도
- 차량 만족을 통한 구매 유도
① 시운전을 통한 차량에 대한 만족
: 고객들에게 직접 시운전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차량에 대한 구매 욕구 상승.
② 차량내부구조를 통한 차량에 대한 만족
: 자사 차량의 세련된 내부 디자인 구조를 고객에게 보여줌으로써 차량에 대한
호감도 상승.
- 차량 說明(설명) 을 통한 구매 유도
① 영업사원의 차량 정보와 長點 제공을 통한 차량에 대한 관심 증대
: 고객이 시승시 영업사…(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쉐보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쉐보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쉐보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쉐보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80 )
순서
쉐보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