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마케팅원론] 리베라호텔을 통해 살펴본 웨딩홀 성공 instance(사례) 및 발전measure(방안) > bttimes1 | bttimes.co.kr report

[마케팅원론] 리베라호텔을 통해 살펴본 웨딩홀 성공 instance(사례) 및 발전measure(방안) > bttime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1

[마케팅원론] 리베라호텔을 통해 살펴본 웨딩홀 성공 instance(사례) 및 발전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20:58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 리베라호텔을 통해 살펴본 웨딩홀 성공 사례 및 발전방안.ppt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설명




[마케팅원론]%20리베라호텔을%20통해%20살펴본%20웨딩홀%20성공%20사례%20및%20발전방안_ppt_01.gif [마케팅원론]%20리베라호텔을%20통해%20살펴본%20웨딩홀%20성공%20사례%20및%20발전방안_ppt_02.gif [마케팅원론]%20리베라호텔을%20통해%20살펴본%20웨딩홀%20성공%20사례%20및%20발전방안_ppt_03.gif [마케팅원론]%20리베라호텔을%20통해%20살펴본%20웨딩홀%20성공%20사례%20및%20발전방안_ppt_04.gif [마케팅원론]%20리베라호텔을%20통해%20살펴본%20웨딩홀%20성공%20사례%20및%20발전방안_ppt_05.gif [마케팅원론]%20리베라호텔을%20통해%20살펴본%20웨딩홀%20성공%20사례%20및%20발전방안_ppt_06.gif


Download : [마케팅원론] 리베라호텔을 통해 살펴본 웨딩홀 성공 사례 및 발전방안.ppt( 58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1. 시장상황

2. 경쟁사 analysis

3. STP,SWOT

4. 4P MIX 전략(戰略)

5. 고객 서비스 전략(戰略)

6. 운영 전략(戰略)

7. conclusion 및 제안


✓ (S+O)= 소비자 요구증가에 맞는 상품계발
✓ (W+T)= 높은 가격이 부담되지 않게 다양한 선택과 할인 제공
✓ 자사analysis 결과
선택의 폭을 자유롭게 해서 다양한 가격대로 선택할 수 있게 웨딩 상품 계발및 제공

Segmentation
✓ 시장 세분화 기준
• 인구 통계학적 변수 – 연령
• 사회적 변수 – 소득 수준
• 심리적 변수 – 결혼에 대한 추구 편익
• 상황적 변수 – 초혼or재혼

Segmentation – A그룹
◆ 가치 추구형
- 사회적으로 안정된 위치, 남에게 보이고픈 욕구 강함
- 예식장 선택시 가격보단 분위기 고려
- 30대 중반 초혼인 경우가 많음

Segmentation – B그룹
◆ 이벤…(생략(省略))

리베라 호텔의 웨딩홀을 성공instance(사례)를 바탕으로 웨딩 서비스 산업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strategy)을 分析한 보고서입니다.

[마케팅원론]리베라호텔을통해살펴본웨딩홀성공instance(사례)및발전measure(방안)

순서


리베라 호텔의 웨딩홀을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웨딩 서비스 산업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보고서입니다.[마케팅원론]리베라호텔을통해살펴본웨딩홀성공사례및발전방안 , [마케팅원론] 리베라호텔을 통해 살펴본 웨딩홀 성공 사례 및 발전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원론] 리베라호텔을 통해 살펴본 웨딩홀 성공 instance(사례) 및 발전measure(방안)
다.
전체 18,9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