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집단따돌림과 학교폭력 > bttimes1 | bttimes.co.kr report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집단따돌림과 학교폭력 > bttime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1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집단따돌림과 학교폭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4 23:36

본문




Download :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집단따돌림과 학교폭력.ppt







설명

Download :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집단따돌림과 학교폭력.ppt( 28 )






교육학,문제영역별,상담,집단따돌림과,학교폭력,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집단따돌림과 학교폭력 ,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집단따돌림과 학교폭력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집단따돌림과 학교폭력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20집단따돌림과%20학교폭력_ppt_01.gif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20집단따돌림과%20학교폭력_ppt_02.gif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20집단따돌림과%20학교폭력_ppt_03.gif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20집단따돌림과%20학교폭력_ppt_04.gif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20집단따돌림과%20학교폭력_ppt_05.gif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20집단따돌림과%20학교폭력_ppt_06.gif
제 9장 문제영역별 상담
제 3절 집단따돌림과 학교폭력
1. 집단따돌림
집단따돌림의 발생Cause

(1) 개인적 요인
①학생의 왜곡된 개인주의 ② 과도한 스트레스

(2) 가정적 요인
① 부모의 비정상적 양육방식의 문제 ② 가족원 간의 갈등의 문제

(3)사회문화적 요인
① 집단 이기주의 ② 매스컴의 影響(영향)

(4)교육적 요인
① 생활지도의 부재 ② 경쟁위주의 성적중시 풍조
③ 획일화된 교육과정 문제
1. 집단따돌림
2) 집단따돌림의 유형

- 신체적인 유형 : 때리기, 발로 차기 등

- 심리적인 유형 : 언어적 학대, 위협적인 몸짓, 몰래 따라다니는 행동 악의적인 전화 걸기, 반복적으로 물건 감추기, 단체 활동

제 9장 문제영역별 상담
제 3절 집단따돌림과 학교폭력
1. 집단따돌림
집단따돌림의 발생Cause

(1) 개인적 요인
①학생의 왜곡된 개인주의 ② 과도한 스트레스

(2) 가정적 요인
① 부모의 비정상적 양육방식의 문제 ② 가족원 간의 갈등의 문제

(3)사회문화적 요인
① 집단 이기주의 ② 매스컴의 影響(영향)

(4)교육적 요인
① 생활지도의 부재 ② 경쟁위주의 성적중시 풍조
③ 획일화된 교육과정 문제
1. 집단따돌림
2) …(생략(省略))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집단따돌림과 학교폭력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 집단따돌림과 학교폭력
다.
전체 18,9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