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지식경영] 지식경영 사례(instance)연구 - 美식품업체 나비스코 > bttimes1 | bttimes.co.kr report

[지식경영] 지식경영 사례(instance)연구 - 美식품업체 나비스코 > bttime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1

[지식경영] 지식경영 사례(instance)연구 - 美식품업체 나비스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9 02:58

본문




Download : 2-14.hwp






설명






● 기존 정답을 기반으로 한 저니(Journey)
● 저니의 주요 長點
● 고객지향의 제품생산


미국의 유명한 식품업체인 나비스코(Nabisco)는 지식경영 응용호로그램을 통해 변덕스러운 구매자들의 입맛을 공략한 성공적인 회사로 손꼽힌다. 그래서 개발한 정답이 바로 저니였고 그것은 모든 프로세스의 의사 소통에 대한 기본틀을 제공, 제품개발 과정을 자동화하고 팀 구성원간 의사소통을 원활히 해주는 컴퓨터 응용 호로그램이다. 그 결과 시장에 내놓기 전에 잠재적인 손실을 줄일 수 있는 지침들을 그냥 지나쳐 버린 instance(사례)가 많았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끊임없이 신제품을 개발하고 발빠른 시장에 내놓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패로 이어지는 경우 막대한 손실이 불가피하다는 사실에 나비스코는 주목했다. 이 회사는 한 번의 잘못으로 수백만 달러의 투자가 물거품이 되지 않도록 `저니'(Journey)라는 새로운 제품계획 정답을 개발, 이득이 안 되는 제품개발에 낭비하는 노력을 최대한 줄였다. 저니의 특징은 나비스코의 기존 …(drop)

2-14_hwp_01.gif 2-14_hwp_02.gif



Download : 2-14.hwp( 48 )


레포트/경영경제





● 기존 解法(해법)을 기반으로 한 저니(Journey), ● 저니의 주요 advantage, ● 고객지향의 제품생산, , 파일크기 : 16K

[지식경영] 지식경영 사례(instance)연구 - 美식품업체 나비스코
● 기존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저니(Journey), ● 저니의 주요 장점, ● 고객지향의 제품생산, , FileSize : 16K , [지식경영] 지식경영 사례연구 - 美식품업체 나비스코 경영경제레포트 , 지식경영 지식경영 지식경영
순서
지식경영,지식경영,지식경영,경영경제,레포트
다. ● 기존 정답을 기반으로 한 저니(Journey) 나비스코는 신제품 중 3분의 1만 성공을 거두고 3분의 1은 평범했고 나머지는 손해를 본 과거 신제품 개발의 문제점(問題點)을 따져봤다. 기존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표준화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지식작업자인 직원들간의 빠른 의사소통과 비용절감, 성공적인 상품 개발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
전체 18,9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