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시장세분화와 제품차별화, 소비자행동분석, 마케팅믹스 개발,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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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30 02:5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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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통신/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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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관리(시장세분화와 제품차별화, 소비자행동분석, 마케팅믹스 개발, 마케팅활동의 사회적 책임) 목차 마케팅관리 A. 마케팅의 본질 I. ..
설명
마케팅관리(시장세분화와 제품차별화, 소비자행동분석, 마케팅믹스 개발, 마케팅활동의 사회적 책임) 목차 마케팅관리 A. 마케팅의 본질 I. .. , 마케팅관리(시장세분화와 제품차별화, 소비자행동분석, 마케팅믹스 개발, 마..기타방송통신 , 마케팅관리 시장세분화와 제품차별화 소비자행동 마케팅믹스 마
marketing 관리(시장세분화와 제품discrimination화, 소비자행동分析(분석), marketing 믹스 개발, marketing 활동의 사회적 책임)
목차
marketing 관리
A. marketing 의 본질
I. marketing 의 의의
1. marketing 의 定義(정의)
2. 현대적인 marketing 개념(槪念)
II. marketing 의 기능
1. marketing 의 기능의 의의
2. marketing 의 기능의 분류
1) 교환기능의 구매와 판매
2) 물적 유통기능인 운송과 보관
3) 조성기능
B. 시장세분화와 제품discrimination화
I. 시장세분화
1. 시장세분화의 의의와 전제조건
1) 시장세분화의 의의
2) 시장세분화의 전제조건
2. 시장세분화의 기준과 한계
1) 시장세분화의 기준
2) 시장세분화의 한계
II. 제품discrimination화
1. 제품discrimination화의 의의
2. 제품discrimination화의 방법
1) 기능적 discrimination화
2) 외관적 discrimination화
3) 심리적 discrimination화
4) 서비스 discrimination화
3. 시장세분화의 관련성
C. 소비자 행동分析(분석)
I. 소비자 행
marketing 관리(시장세분화와 제품discrimination화, 소비자행동分析(분석), marketing 믹스 개발, marketing 활동의 사회적 책임)
목차
marketing 관리
A. marketing 의 본질
I. marketing 의 의의
1. marketing 의 定義(정의)
2. 현대적인 marketing 개념(槪念)
II. marketing 의 기능
1. marketing 의 기능의 의의
2. marketing 의 기능의 분류
1) 교환기능의 구매와 판매
2) 물적 유통기능인 운송과 보관
3) 조성기능
B. 시장세분화와 제품discrimination화
I. 시장세분화
1. 시장세분화의 의의와 전제조건
1) 시장세분화의 의의
2) 시장세분화의 전제조건
2. 시장세분화의 기준과 한계
1) 시장세분화의 기준
2)…(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