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비타500의 성공 marketing 戰略analysis > bttimes1 | bttimes.co.kr report

비타500의 성공 marketing 戰略analysis > bttime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1

비타500의 성공 marketing 戰略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4 15:48

본문




Download : 비타500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hwp




비타오백마케팅 , 비타500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음료시장의 새로운 강장인 광동제약의 비타500에 대해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 시장점유율과 같은 자료는 신문 스크랩이나 광동제약 사이트등에서 업그레이드 하셔서 수정하셔도 무방합니다.비타오백marketing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비타500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1.gif 비타500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2.gif 비타500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3.gif 비타500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4.gif 비타500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5.gif 비타500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6.gif




Download : 비타500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hwp( 25 )


비타500의 성공 marketing 戰略analysis
,경영경제,레포트

음료시장의 새로운 강장인 광동제약의 비타500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내용은 계속 사용하셔도 되는 내용이니 나중에도 많은 도움 되실 겁니다. 내용은 계속 사용하셔도 되는 내용이니 나중에도 많은 도움 되실 겁니다.

Ⅰ. 들어가며
1. 기업선정이유

Ⅱ. 본문
1. 기업개요
 1-1. 광동제약 intro
 1-2. 비타500 연혁
2. 비타500 제품intro
3. 비타500 출시배경
4. 외부환경分析(분석)
 4-1. 시장환경分析(분석)
 4-2. 거시환경分析(분석)
 4-3. 고객分析(분석)
 4-4. 경쟁사分析(분석)
 4-5. 산업分析(분석)
5. 내부환경分析(분석)
 5-1. 비타민음료 시장규모
 5-2. 재무分析(분석)
 5-3. 광동제약의 광고 마케팅
 5-4. SWOT
6. 마케팅 믹스-4P
7. 향후 마케팅 전술
8. 브랜드 포지셔닝

Ⅲ. 맺으며


- 우리나라 의약품 시장의 유통구조는 도매상 및 직거래방식의 이원적인 체계를 가짐
- 전체 의약품 수요 중 41%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일반 의약품의 시장성장이 둔화됨
- 의약분업 이후 약국위치가 병원중심으로 협소화됨
- 웰빙 바람과 비타민 열풍을 탄 비타민 음료의 위협적 성장

4-2. 거시환경分析(분석)

1) 건강 중시 풍토
근래에 바쁜 일상과 인스턴트식품에서 벗어나 건강한 육체와 정신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부각되면서 건강식품 및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따 한편 금연 열풍도 가세해 건강을 중시하는 풍토는 사회 전반적인 생활양식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따

2) government 규제 및 법령
2000년 7월 이후 의약분업 시행을 비롯해 의료保險의 낭비를 제거하기 위한 일환으로 약값의 거품을 제거하고 제약회사의 부당한 약값인상과 폭리를 규제하기 위한 제도적 장치(실거래가 상한제, 의료保險 재정위기를 탈피하기 위하여 의약분업 이후의료保險료를 인하, 의보수가 인하, 수입의약품 의료保險 등재) 등 새로운 제도의 도입 및 시행으로 국내 제약업체들은 물…(省略)



다. 2004년 말까지의 최근자료를 사용하였습니다. 시장점유율과 같은 data(資料)는 신문 스크랩이나 광동제약 사이트등에서 업그레이드 하셔서 수정하셔도 무방합니다. 2004년 말까지의 최근data(資料)를 사용하였습니다.
전체 18,9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