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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의 기업introduction 및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구매전략, 판매전략, 4P, SWOT, 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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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6-18 2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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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후 저렴한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대학생층의 구매욕구를 충족시키면서

4) PLACE(유통전략)
4) 環境(환경)보호를 비롯한 사회적 책임 구현
Ⅰ. 서 론


의류업계와 인연을 맺기 처음 했다.
설명



이와 같은 비약적인 성장을 계속할 수 있었던 성공요인은 과연 무엇일까?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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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PROMOTION(광고 촉진전략)
2) 국내외 시장 개척
2. 기업활동에서 본 이랜드의 마케팅 성공사례
다. 그후 86년 법인등록을 하면서 상호를 이.랜드로 바꾸고 88년헌트, 89년 리틀브렌들의 브랜드가 출범과 더불어 모두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면서, 이랜드는 대형 의류회사로 본격적인 성장을 해나간다. 입에서 입으로 전해진 잉글런드 돌풍의 소문은 결국 이랜드의 성공요인 중 하나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본격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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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혁신적인 유통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5) 유능한 마케팅 인재의 육성

첫번째 가장 큰 성공요인으로 꼽을 수 있는 것은 80년 출범 당시 그 시기의 적절성과 니치시장공략을 들수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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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이랜드는 1980년 이화여대 앞에 2평 남짓한 보세 옷가게 잉글런드를 오픈하면서

1. (주)이랜드의 성장
2) PRICE(가격전략)

1) PRODUCT(상품전략)
1) 적극적인 신제품 개발
3. 4P 관점에서 본 이랜드의 마케팅 성공사례
Ⅰ. 서 론 Ⅱ. 본 론 1. (주)이랜드의 성장 2. 기업활동에서 본 이랜드의 마케팅 성공사례 1) 적극적인 신제품 개발 2) 국내외 시장 개척 3) 혁신적인 유통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 환경보호를 비롯한 사회적 책임 구현 5) 유능한 마케팅 인재의 육성 3. 4P 관점에서 본 이랜드의 마케팅 성공사례 1) PRODUCT(상품전략) 2) PRICE(가격전략) 3) PROMOTION(광고 촉진전략) 4) PLACE(유통전략) Ⅲ. 결 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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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결 론
이러한 과정을 통해 성장해 온 이랜드 그룹 제3기(7년 단위)가 처음 되는 1994년부터 본격적인 다각화와 세계화를 처음 하여 패션산업 이외에 건설, 식음료, 여행, 호텔, 레저 등 의.식.주.미.휴 다섯 분야에 지속적인 신규사업을 진행시키고 있으며 전세계주요 지역에 지사 및 해외공장, 해외현지매장을 운영하고 있따

Ⅱ. 본 론
판매수요가 증가하자 점차 대학가와 명동 등지의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매장들의 대리점 신청이 쇄도하기 처음 했다. 처음에 이랜드는 보세의류를 중심으로 대학생을 주고객으로 하여 각종 캐주얼 의류를 선보이면서 대학가에 서서히 알려졌다. 특히 90년대가 처음 되면서 이랜드의 보유 브랜드는 급격히 늘어나 캐주얼은 물론이고 유아동복, 신사복, 숙녀복, 스포츠전문브랜드, 구두, 잡화, 시계,악세사리, 내의류 등 전패션분야에 걸쳐 40개 가까운 브랜드와 외형 매출 1조원(소비자판매가 기준)에 육박하는 초대형 패션회사의 면모를 갖추게 된다.잉글런드의 성공을 바탕으로 이랜드는 곧바로 83년 브렌따노, 85년에 언더우드를 출범시키면서 고속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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