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마케팅 (分析, swot, 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2 15:44본문
Download : 해외 마케팅 (분석, swot, 4p).hwp
제 1 장 Item Introduction
1) Item
2) Item 선정동기
3) 손가락 빠는 버릇을 교정해주지 않았을 경우 생기는 증상
4) 선정 아이템의 성격
① 선정아이템의 구성
② 선정아이템의 특징
③ 선정아이템 관련 임상實驗(실험)
제 2 장 Market Information(시장정보)
1) 中國으로의 시장선정 동기
2) 中國 시장
① 시장성 (경제적 environment)
② 유통environment
③ 文化적 environment
④ 유아관련 지표
⑤ 中國의 분유 수입량
제 3 장 Marketing Analysis
3 - 1 SWOT Analysis
1) 내부적 요인
2) 외부적 요인
3) SWOTanalysis을 이용한 strategy 수립의 방향 제시
3 - 2 STP Analysis
1) 시장세분화 (Segementation)
2) 표적시장선정 (Tark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제 4 장 Marketing Mix
1) 상품 (Product)
2) 가격 (Price)
3) 유통environment (Place)
4) 판매촉진 (Promotion)
제 5 장 Buy Reaserch
제 6 장 Conclusion
1. ITEAM
닥터썸(Dr.Thumb) - 손가락 빨기 방지용 기구
현재 국내 및 해외 특허, 실용신안, 상표, 의장 등록 출원
실리콘 본체 1개 / 손목밴드 2개 / 잠금장치 2개 / 밴드길이 조정고리 2개 / 보관함 1개 / 사용설명(說明)서 1부
2. ITEAM 선정동기
1) 中國의 유아용품시장은 17%의 성장률을 보이는 큰 잠재력을 가진 곳으로 유아들을 소황제라고 호칭할 정도로 유아용품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곳임. 따라서 유아용품에 대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임
2) 프로이드의 아동 발달설에 따르면 구강기에서 항문기로 넘어가는 시기가 매끄럽게 이어지지 못하면 고착현상의 하나로 아이들이 손가락을 빠는 경우가 생기는데 中國은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이러한 시기가 매끄럽게 이어지지 못하고 있음. 따라서 그러한 맞벌이 부부를 target으로 할 경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됨
3) 어머니의 대다수는 아이의 손가락 빠는 습관을 무심코 지나침. ‘어릴 때 누구나 한 두 번은 손가락을 빨면서 자란다’, ‘자연적으로 치유되기 때문에 염려할 필요는 없다’, ‘배냇 습관이다’ 등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이런 습관이 몇 달 이상 지속된다면 교정을 필요로 하는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는 Cause 이 됨
…(drop)
,경영경제,레포트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해외 마케팅을 위해 직접 아이템을 선정하여 작업한 자료(資料)
설명
닥터썸-완성-[1][1]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해외 마케팅 (분석, swot, 4p).hwp( 63 )
순서
해외 마케팅 (分析, swot, 4p)
해외 마케팅을 위해 직접 아이템을 선정하여 작업한 자료닥터썸-완성-[1][1] , 해외 마케팅 (분석, swot, 4p)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