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소설 - 시간속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3 14:02본문
Download : 단편소설 - 시간속으로.hwp
단편소설 - 시간속으로
설명
그저 그날 따라 도시의 붉은 색 십자가가 나를 끌어당겼을 뿐이다.
그저 그날 따라 도시의 붉은 색 십자가가 나를 끌어당겼을 뿐이다.갈망하는 듯한 표정은 흐린 날 먼지낀 유리창 너머 푸른 하늘을 그리는 마음이리라.
그런데 지금 최명수 회장도 그날의 여자와 같은 눈빛으로 나를 보고 있따느낌은 그랬지만 그 여자가 담고 있던 알 수 없는 감定義(정이) 무늬와는 결이 다르다.마치 면접관 앞에 서 있는 것처럼 어색한 몸짓으로 나는 그를 지켜보았다.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교회를 가게 된 이유 따위는 없었다.그저 그날 따라 도시의 붉은 색 십자가가 나를 끌어당겼을 뿐이다.가볍게 말을 걸기라도 하면 여자는 내 품으로 곧장 무너져내릴 것이다.
“ 그래,딸만 둘이라고.”
최 회장은 들고 있던 서류를 넘기며 중얼거렸다.교회안에서 그 ...
Download : 단편소설 - 시간속으로.hwp( 39 )
다.
“ 나도 딸이 하나네.”
“ ...... ”
“ 난 사별했네.자넨 이혼이군.그럼 우린…(drop)






,감상서평,레포트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교회를 가게 된 이유 따위는 없었다.최 회장의 경우는 단순히 쏘아보는 쪽에 가까웠으므로.여자와 최 회장을 연관짓게 된 근본적인 이유야 어쨌건 두 사람은 공통적으로 안구 저편에서부터 사람의 마음을 강하게 움직이게 하는 뭔가가 있었다.그런 눈빛으로 남자를 쳐다보는 여자들이란 뻔하리라는 고정 관념 탓이었다.마치 무엇인가를 호소하는 듯 커다랗게 벌어진 눈과 그림자진 얼굴에는 우울이 드리워졌다.교회안에서 그 ... , 단편소설 - 시간속으로감상서평레포트 ,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교회를 가게 된 이유 따위는 없었다.교회안에서 그 여자와 눈이 마주쳤을 때도 나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