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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ESCO와 OEC의 평생교육 저략 및 정책 비교와 우리나라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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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1-09 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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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동민 외(1998). 『평생학습 실현을 위한 열린 교육체제 연구』. 한국교육개발 원
(평생교육)

- 우리나라의 내역과 관련
1. UNESCO의 정책

Ⅰ. 머리말


평생학습은 시대적 전환에 기인하는 경제 · 정치 · 사회 · 文化의 變化(변화)와 함께 교육에도 일어나고 있는 시대 變化(변화)의 일면이다.
· 한국직업능력개발원(1999). 『새 천년에 대비한 국민의 평생직업능력 개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2. OECD의 정책
UNESCO OECD 정책 우리나라 평생교육제도화 / · 김신일 외(1997). 『평생학습법의 기본방향과 시안』. 교육개혁위원회.


Ⅳ. 맺음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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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김신일 · 김재웅(2002). 평생교육경영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UNESCO OECD 정책 우리나라 평생교육제도화


순서

· 김종서. 김신일 외(2000). 『평생교육개론』. 교육과학사.

· 한국직업능력개발원(1999). 『지식기반사회의 HRD 戰略과 평생직업교육체제 구축assignment』. 한국직업능력개발원.

Ⅴ. bibliography
Ⅱ. 평생교육제도의 발전

UNESCO OECD 정책 우리나라 평생교육제도화 / · 김신일 외(1997). 『평생학습법의 기본방향과 시안』. 교육개혁위원회. · 김종서. 김신일 외(2000). 『평생교육개론』. 교육과학사. · 최동민 외(1998). 『평생학습 실현을 위한 열린 교육체제 연구』. 한국교육개발 원 · 한국직업능력개발원(1999). 『지식기반사회의 HRD 전략과 평생직업교육체제 구축과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 한국직업능력개발원(1999). 『새 천년에 대비한 국민의 평생직업능력 개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 김신일 · 김재웅(2002). 평생교육경영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평생교육)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평생교육제도는 단순히 국가 차원에서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논의가 되고 있다아

Ⅲ. 평생교육제도화의 쟁점
Ⅰ. 머리말


UNESCO와 OEC의 평생교육 저략 및 정책 비교와 우리나라 상황



http: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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