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샤오미 marketing 事例(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marketing SWOT,STP,4P책략분석및 샤오미 향후plan제언 > bttimes1 | bttimes.co.kr report

[샤오미 marketing 事例(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marketing SWOT,STP,4P책략분석및 샤오미 향후plan제언 > bttimes1

본문 바로가기

bttime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샤오미 marketing 事例(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marketing SWOT,STP,4P책략분석및 샤오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9 21:38

본문




Download : [샤오미 마케팅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방안제언.pptx







설명

[샤오미 marketing 事例(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marketing SWOT,STP,4P책략분석및 샤오미 향후plan제언
[샤오미 marketing 事例(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marketing SWOT,STP,4P책략분석및 샤오미 향후plan제언
[샤오미%20마케팅사례%20PPT]%20샤오미%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향후방안제언_pptx_01.gif [샤오미%20마케팅사례%20PPT]%20샤오미%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향후방안제언_pptx_02.gif [샤오미%20마케팅사례%20PPT]%20샤오미%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향후방안제언_pptx_03.gif [샤오미%20마케팅사례%20PPT]%20샤오미%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향후방안제언_pptx_04.gif [샤오미%20마케팅사례%20PPT]%20샤오미%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향후방안제언_pptx_05.gif [샤오미%20마케팅사례%20PPT]%20샤오미%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향후방안제언_pptx_06.gif




Download : [샤오미 마케팅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방안제언.pptx( 76 )






[샤오미 마케팅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방안제언 , [샤오미 마케팅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방안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샤오미 마케팅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 마케팅 SWOT STP P전략 샤오미 향후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1. 샤오미 기업intro
_SLIDE_4_
샤오미
‘샤오미(小米)’의 뜻 : 좁쌀
‘작은 좁쌀이 산보다 거대하다’ 라는 불교의 교리
거대하게 성장할 것

`10년도 6월에 처음 , china의 혜성과 같은 존재

저가 폰으로 급 상승한 china의 대표적인 벤처기업

(1) 샤오미 intro
_SLIDE_5_

진취성(Proactiveness)

위험감수성(Risk-taking)

혁신성
(Innovativeness)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alteration(변화) 와 혁신을 선호하고 추구
불확실성이 높은 사업을 추진하는 것을 의미
다른 경쟁기업들 보다 앞서 행동하고 공격적으로 경영하는 것
(2) 샤오미 기업철학
_SLIDE_6_
2. 샤오미 성공비결
_SLIDE_7_
샤오미는 매주 고객의 意見과 시장의 alteration(변화) 를 파악하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
‘매니아로 산다(爲發燒而生)’로 사용자와의 소통에 모든 것

샤오미의 성공요인으로
소프트웨어
충성심 높은 샤오미의 고객
= 샤오미의 팬 또는 쌀가루라는 의미의 ‘미팬(Mi Fan)’
SNS를 적극 활용하면서 미팬들과 직접 소통
意見들을 취합한 후
매주 금요일을 ‘Orange Friday’로 지정하여 MIUI 버전을 업데이트
‘입소문’
_SLIDE_8_
3. 샤오미 SWOTanalysis(분석)
_SLIDE_9_
S

헝거 마케팅
합리적인 가격
소프트웨어 경쟁력
파괴적 혁신
W

내수 시장에 지나치게 의존
china 제품에 대한 신뢰 부족
O

신흥 국가 시장 공략
제품의 다양화

T

특허 소송에 휘말릴 가능성
법적 분쟁의 소지가 있는 마케팅
표절 제품
_SLIDE_10_
4. 샤오미 STPanalysis(분석)
_SLIDE_11_

Geographic Segmentaion
Demographic Segmentaion
Psychographic Segmentation
■china, 싱가폴, 아…(To be continued )
샤오미,마케팅사례,PPT,샤오미,성공비,마케팅,SWOT,STP,P전략,샤오미,향후,제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