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NLY ME 사업 計劃書(계획서) > bttimes2 | bttimes.co.kr report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NLY ME 사업 計劃書(계획서) > bttime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2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NLY ME 사업 計劃書(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1 03:10

본문




Download :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pptx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NLY ME 사업 計劃書(계획서)
같은 구두지만 굽 디자인이 바뀜으로써 색다른 느낌 연출

같은 구두지만 타인과 다른 본인만의 구두를 소유
20대 여대생과 20~30대의 비즈니스 여성이 주 고객층 형성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1181_01_.jpg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1181_02_.jpg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1181_03_.jpg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1181_04_.jpg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1181_05_.jpg
이니셜을 새기길 원하는 고객 범위 내에서 구두에 이니셜을 새겨주는 서비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NLY ME 사업 計劃書(계획서)


Download :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pptx( 67 )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NLY ME 사업 계획서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NLY ME 사업 計劃書(계획서)
설명
순서

.



‘패션의 완성은 구두’라는 말처럼 구두의 중요성 증가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NLY ME 사업 계획서






.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NLY ME 사업 계획서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NLY ME 사업 계획서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NLY ME 사업 계획서
구두는 나이에 상관없이 수요가 많은 상품
내 이니셜이 들어간 나만의 구두 탄생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NLY ME 사업 計劃書(계획서)

.

특히 20대 여성들은 구두에 대한 수요 多
다.
전체 19,1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