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기업分析,코스트코 경영전략(戰略) 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2 10:26본문
Download : [3000원] 코스트코 기업분석,코스트코 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다양한 외제품 편익확대와
잠재욕구의 자극
_SLIDE_2_
개 요
선정배경, 동향analysis
SWOTanalysis
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
STP
기업戰略의 change(변화)
marketing 戰略
외제품 편익 확대 戰略
IMC 목표(目標)와 요소
기대효과(效果)
_SLIDE_3_
선정 배경
회원제 창고형 대형할인점 업체.
경영철학 : “비용 절감의 이익을 고객에게 돌려주자.”
2012년 현재 7개의 점포.
외제품(差別성)을 통해 충성 고객이 있지만, 일반 소비자들에게 인지시키지 못하고 있음.
적은 경쟁사 대비 매장 수과 인지도가 낮다는 불리함과 대형마트에 대한 저항과 규제.
_SLIDE_4_
동향analysis
상품운영
회전율 높은 아이템 중심으로 구비
20:80의 법칙에 따른 매출주력상품을 우선 전개,약 전체 4,000여개의 아이템 (유사한 품목의 판매 지양)
다양한 카테고리 전개 :아이템 카테고리에 지속적인 change(변화)를 주어서 고객에게 소위, 보물을 찾는 즐거움과 재방문을 유도
최고의 품질의 유명브랜드 진열 :버버리, 리바이스 진,폴로, 캘빈클라인 속옷 등
실제적인 가격 절감 메리트 부여: 대량 구매 및 코스트코 본사의 지원 등
유통 단계의 단순화:(직거래, 직수입, 직매입): 수입상품 중간 에이전시 없이 직거래 시스템,국가별 코스트코와 글로벌 네트워크을 형성한 바잉파워 활용
(예) 2001년 선키스트 오렌지를 대행사 거치지 않고 독자적으로 수입
_SLIDE_5_
동향analysis
2. 거래조건
협력업체 중심의 거래조건으로 상품을 싸게 납품 받아 저가격정책을 유지
현금결제, 무반품, 판촉사원 지원받지 않고 대량으로 매입
이익성있는 거래처를 발굴하여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것이 거래 컨셉. 즉, `좋은벤더를 선택해서 끝까지 가자“
3. 재고운영
회전율 높은 상품위주 대량진열 / 판매하는 형태이며 진열대별 효율관리 를시행중. - 각 진열대별 「No Inventory」등…(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코스트코 기업分析,코스트코 경영전략(戰略) 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코스트코,기업,코스트코,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마케팅,설문,현장고객,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코스트코 기업分析,코스트코 경영전략(戰略) 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코스트코 기업분석,코스트코 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코스트코 기업분석,코스트코 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스트코 기업 코스트코 경영전략사례 코스트코 마케팅 설문 현장고객 잠재고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8%B0%EC%97%85%EB%B6%84%EC%84%9D,%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BD%94%EC%8A%A4%ED%8A%B8%EC%BD%94%20%EB%A7%88%EC%BC%80%ED%8C%85,%EC%84%A4%EB%AC%B8%EC%A1%B0%EC%82%AC(%ED%98%84%EC%9E%A5%EA%B3%A0%EA%B0%9D,%20%EC%9E%A0%EC%9E%AC%EA%B3%A0%EA%B0%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8%B0%EC%97%85%EB%B6%84%EC%84%9D,%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BD%94%EC%8A%A4%ED%8A%B8%EC%BD%94%20%EB%A7%88%EC%BC%80%ED%8C%85,%EC%84%A4%EB%AC%B8%EC%A1%B0%EC%82%AC(%ED%98%84%EC%9E%A5%EA%B3%A0%EA%B0%9D,%20%EC%9E%A0%EC%9E%AC%EA%B3%A0%EA%B0%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8%B0%EC%97%85%EB%B6%84%EC%84%9D,%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BD%94%EC%8A%A4%ED%8A%B8%EC%BD%94%20%EB%A7%88%EC%BC%80%ED%8C%85,%EC%84%A4%EB%AC%B8%EC%A1%B0%EC%82%AC(%ED%98%84%EC%9E%A5%EA%B3%A0%EA%B0%9D,%20%EC%9E%A0%EC%9E%AC%EA%B3%A0%EA%B0%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8%B0%EC%97%85%EB%B6%84%EC%84%9D,%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BD%94%EC%8A%A4%ED%8A%B8%EC%BD%94%20%EB%A7%88%EC%BC%80%ED%8C%85,%EC%84%A4%EB%AC%B8%EC%A1%B0%EC%82%AC(%ED%98%84%EC%9E%A5%EA%B3%A0%EA%B0%9D,%20%EC%9E%A0%EC%9E%AC%EA%B3%A0%EA%B0%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8%B0%EC%97%85%EB%B6%84%EC%84%9D,%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BD%94%EC%8A%A4%ED%8A%B8%EC%BD%94%20%EB%A7%88%EC%BC%80%ED%8C%85,%EC%84%A4%EB%AC%B8%EC%A1%B0%EC%82%AC(%ED%98%84%EC%9E%A5%EA%B3%A0%EA%B0%9D,%20%EC%9E%A0%EC%9E%AC%EA%B3%A0%EA%B0%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8%B0%EC%97%85%EB%B6%84%EC%84%9D,%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BD%94%EC%8A%A4%ED%8A%B8%EC%BD%94%20%EB%A7%88%EC%BC%80%ED%8C%85,%EC%84%A4%EB%AC%B8%EC%A1%B0%EC%82%AC(%ED%98%84%EC%9E%A5%EA%B3%A0%EA%B0%9D,%20%EC%9E%A0%EC%9E%AC%EA%B3%A0%EA%B0%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순서
Download : [3000원] 코스트코 기업분석,코스트코 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