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코스트코 기업分析,코스트코 경영전략(戰略) 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 bttimes2 | bttimes.co.kr report

코스트코 기업分析,코스트코 경영전략(戰略) 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 bttime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2

코스트코 기업分析,코스트코 경영전략(戰略) 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2 10:26

본문




Download : [3000원] 코스트코 기업분석,코스트코 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다양한 외제품 편익확대와
잠재욕구의 자극
_SLIDE_2_
개 요
선정배경, 동향analysis
SWOTanalysis
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
STP
기업戰略의 change(변화)
marketing 戰略
외제품 편익 확대 戰略
IMC 목표(目標)와 요소
기대효과(效果)
_SLIDE_3_
선정 배경
회원제 창고형 대형할인점 업체.

경영철학 : “비용 절감의 이익을 고객에게 돌려주자.”

2012년 현재 7개의 점포.

외제품(差別성)을 통해 충성 고객이 있지만, 일반 소비자들에게 인지시키지 못하고 있음.

적은 경쟁사 대비 매장 수과 인지도가 낮다는 불리함과 대형마트에 대한 저항과 규제.
_SLIDE_4_

동향analysis
상품운영

회전율 높은 아이템 중심으로 구비
20:80의 법칙에 따른 매출주력상품을 우선 전개,약 전체 4,000여개의 아이템 (유사한 품목의 판매 지양)

다양한 카테고리 전개 :아이템 카테고리에 지속적인 change(변화)를 주어서 고객에게 소위, 보물을 찾는 즐거움과 재방문을 유도

최고의 품질의 유명브랜드 진열 :버버리, 리바이스 진,폴로, 캘빈클라인 속옷 등

실제적인 가격 절감 메리트 부여: 대량 구매 및 코스트코 본사의 지원 등

유통 단계의 단순화:(직거래, 직수입, 직매입): 수입상품 중간 에이전시 없이 직거래 시스템,국가별 코스트코와 글로벌 네트워크을 형성한 바잉파워 활용
(예) 2001년 선키스트 오렌지를 대행사 거치지 않고 독자적으로 수입

_SLIDE_5_

동향analysis

2. 거래조건
협력업체 중심의 거래조건으로 상품을 싸게 납품 받아 저가격정책을 유지
현금결제, 무반품, 판촉사원 지원받지 않고 대량으로 매입
이익성있는 거래처를 발굴하여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것이 거래 컨셉. 즉, `좋은벤더를 선택해서 끝까지 가자“

3. 재고운영
회전율 높은 상품위주 대량진열 / 판매하는 형태이며 진열대별 효율관리 를시행중. - 각 진열대별 「No Inventory」등…(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코스트코 기업分析,코스트코 경영전략(戰略) 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코스트코,기업,코스트코,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마케팅,설문,현장고객,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코스트코 기업分析,코스트코 경영전략(戰略) 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코스트코 기업분석,코스트코 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코스트코 기업분석,코스트코 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스트코 기업 코스트코 경영전략사례 코스트코 마케팅 설문 현장고객 잠재고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순서

Download : [3000원] 코스트코 기업분석,코스트코 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4 )


다.
전체 19,1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