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화장품 회사의 과대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 > bttimes2 | bttimes.co.kr report

화장품 회사의 과대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 > bttime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2

화장품 회사의 과대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14:29

본문




Download : 화장품 회사의 과대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ppt




)

- 연구목적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화장품 소비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가지고 있음을 밝히고 올바르고 주체적인 화장품 소비의 길을 제시하고자 함

Ⅱ.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사용실태(實態)
1)설문지 (대상: 20~30대 여성 200명)
1. 사용하고 있는 기초화장품의 종류를 모두 골라주세요 (중복체크 가능)
① 토너-80 ② 스킨-147 ③ 부스터-4 ④ 세럼-39 ⑤ 에센스-86
⑥ 아이크림-84 ⑦ 에멀젼(로션)-155 ⑧ 수분크림-105 ⑨ 영양크림 -53
⑩ 페이스 오일-17 ⑪ 기타 (미스트-2)


기초화장품 average(평균) 사용 가짓수 4.37개 (최소 0가지~최대 10가지).
대부분 스킨, 로션, 수분크림의 3종 기초화장품을 사용함,

1. 사용하고 있는 기초화장품의 종류를 모두 골라주세요.
기초화장품 average(평균) 사용 가짓수 4.37개 (최소 0가지~최대 10가지).
대부분 스킨, 로션, 수분크림의 3종 기초화장품을 사용함,
2. 기초화장품을 구매할 때 가장 많은 influence을 받는 사항은 무엇입니까

① 광고-18 ② 매장 직원의 권유-25 ③ 블로그 후기-42
④ 뷰티 프로그램(program]) -14 ⑤ 지인 추천-66
⑥ 기타 (샘플 이용 후 결정, 순한 것, 끌리는대로, 부모님이 사다주심, 매장에서 직접 테 스트, 세트상품 구입, 병원제품 선호, 브랜드, 피부타입)-41 …(drop)


화장품,회사,과대,마케팅,인한,소비자들,기초화장품,과소비,기타,실험결과





화장품 회사의 과대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
순서
화장품 회사의 과대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 , 화장품 회사의 과대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기타실험결과 , 화장품 회사 과대 마케팅 인한 소비자들 기초화장품 과소비

Download : 화장품 회사의 과대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ppt( 19 )


설명





실험결과/기타




화장품%20회사의%20과대%20마케팅으로%20인한%20소비자들의%20기초화장품%20과소비_ppt_01.gif 화장품%20회사의%20과대%20마케팅으로%20인한%20소비자들의%20기초화장품%20과소비_ppt_02.gif 화장품%20회사의%20과대%20마케팅으로%20인한%20소비자들의%20기초화장품%20과소비_ppt_03.gif 화장품%20회사의%20과대%20마케팅으로%20인한%20소비자들의%20기초화장품%20과소비_ppt_04.gif 화장품%20회사의%20과대%20마케팅으로%20인한%20소비자들의%20기초화장품%20과소비_ppt_05.gif 화장품%20회사의%20과대%20마케팅으로%20인한%20소비자들의%20기초화장품%20과소비_ppt_06.gif
화장품 회사의 과대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

다.)

- 연구목적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화장품 소비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가지고 있음을 밝히고 올바르고 주체적인 화장품 소비의 길을 제시하고자 함

Ⅱ.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사용실태(實態)
1)설문지 (대상: 20~30대 여성 200명)
1. 사용하고 있는 기초화장품의 종류를 모두 골라주세요 (중복체크 가능)
① 토너-80 ② 스킨-147 ③ 부스터...

천연제품을 사용하조
`화장품 회사의 과대marketing 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
`목차`
Ⅰ. 연구주제 및 목적
Ⅱ.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사용 실태(實態) Ⅲ. 화장품 회사의 marketing 실태(實態)
Ⅳ. 화장품 회사의 달콤한 거짓말
Ⅴ. 結論(결론)
Ⅵ. 해결measure(방안)
Ⅶ. 참고 資料
Ⅰ. 연구 주제 및 목적
- 연구주제
기초 화장품의 기능과 가짓수에 대한 화장품 회사의 과대 marketing 으로 소비자들의 불필요한 과소비가 발생
(※기초화장품의 기준은 세안 직후부터 선크림을 바르기 전까지 사용하는 화장품입니다. 천연제품을 사용하조
`화장품 회사의 과대marketing 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
`목차`
Ⅰ. 연구주제 및 목적
Ⅱ.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사용 실태(實態) Ⅲ. 화장품 회사의 marketing 실태(實態)
Ⅳ. 화장품 회사의 달콤한 거짓말
Ⅴ. 結論(결론)
Ⅵ. 해결measure(방안)
Ⅶ. 참고 資料
Ⅰ. 연구 주제 및 목적
- 연구주제
기초 화장품의 기능과 가짓수에 대한 화장품 회사의 과대 marketing 으로 소비자들의 불필요한 과소비가 발생
(※기초화장품의 기준은 세안 직후부터 선크림을 바르기 전까지 사용하는 화장품입니다.
전체 19,1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