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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니메이션 온 라인 교육 사업計劃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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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15 0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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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의 배경

☞ 추정손익계산
나. 사업의 목적

고액의 학원비용의 부담으로부터 해방
문화콘텐츠 산업의 시대 : 문화가 곧 돈이며 힘인 문화전쟁의 시대


사업환경과 future(미래) : 정부, 산.학.연의 강력한 육성의지와 특별한 관심
가. 사업의 개요
2. 환경analysis
사업계획서 온라인교육 애니메이션 교육시스템 문화콘텐츠산업 / ()
☞ 4PS, 셀 애니메이션 온라인(online)교육시스템의 特性(특성)

문화콘텐츠 산업의 허브(Hub. 중심) 애니메이션 : 출판만화, 캐릭터, 게임
설명

☞ 컨셉트,『삼위일체형 고감도 만족』, Marketing T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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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니메이션 온 라인 교육 사업計劃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사업의 개요
- 교육환경의 대도시 밀집, 제한적 교육시간과 공간
실시간 질문과 응답이 가능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모델
☞ SWOT Analysis, 시장환경, 경쟁환경 analysis
순서
다. 사업計劃書 온 라인교육 애니메이션 교육시스템 文化(culture) 콘텐츠산업 / ()
- 온라인(online) 교육시스템의 최대 長點 : 경제적 평등
1. 사업의 개요
인터넷환경을 기반으로 하는 셀 애니메이션 교육시스템
6. 회사 및 손익계획




21세기 온라인(online) 사업의 리더 : 교육서비스사업이 주도할 것이라는 예측과 현실


☞ 개요, 목적, 배경


http:
☞ 예정시설내역



오프라인 교육시스템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셀 애니메이션 업계의 교육에 있어서 온라인(online)교육시스템을 이용하여 시간과 공간, 및 경제적 제약을 해소하여 가장 저렴한 가격에 가장 내실 있는 실무교육서비스를 상시 제공하여 엔터테인먼트 문화산업의 건설에 기여하고자 함
3. marketing 전술

사업계획서 온라인교육 애니메이션 교육시스템 문화콘텐츠산업


시간과 공간의 문제를 초월하는 실무적 교육 기회의 균등한 제공
- 세계경제의 주도권은 문화 수출강국이 거머쥘 것
5. foundation비용 산정

4. 수익모델 및 매출계획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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