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Mattel사의 중국시장 실패事例(사례) > bttimes2 | bttimes.co.kr report

Mattel사의 중국시장 실패事例(사례) > bttime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2

Mattel사의 중국시장 실패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18:44

본문




Download : Mattel사의 중국시장 실패사례.hwp




그런데 conclusion(결론)적으로 마텔이라는 세계적 기업은 아시아 시장 중에서도 가장 큰 시장이자, 세계 기업으로 하여금 매력을 느끼게 하는 ‘中國’이라는 거대한 시장 진출에 있어서 쓴 맛을 보고 출시 2년 만에 다시 자국으로 돌아올 수밖에 없었다. 이에 마텔은 아시아 시장에서 日本 이라는 산을 넘어 中國이라는 거대한 시장을 넘보고 있었고 실제로 2009년에는 런던, 파리 등 세계적으로 막강한 도시들을 제치고 상해에 바비인형 플래그쉽 스토어를 당당히 세움으로써 中國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었다.

상황
분석
목표(goal)
수립
strategy
대안파악
STP
strategy
선택
4P
결정
실행
프로그…(To be continued )





Mattel사의 중국시장 실패사례 , Mattel사의 중국시장 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 Mattel사 중국시장 실패사례

Download : Mattel사의 중국시장 실패사례.hwp( 42 )






설명
Mattel사,중국시장,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Mattel사의%20중국시장%20실패사례_hwp_01.gif Mattel사의%20중국시장%20실패사례_hwp_02.gif Mattel사의%20중국시장%20실패사례_hwp_03.gif Mattel사의%20중국시장%20실패사례_hwp_04.gif Mattel사의%20중국시장%20실패사례_hwp_05.gif Mattel사의%20중국시장%20실패사례_hwp_06.gif



Mattel사의 중국시장 실패事例(사례)

Mattel사의 중국시장 실패事例(사례)
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attel사의
中國시장 실패事例


`목 차`
Ⅰ. 기업 선정 이유 1

Ⅱ. 마텔(Mattel)社의 개요 1
1. 마텔(Mattel)社 introduction 1
2. 마텔(Mattel)社의 中國 외 시장진출 事例를 통해 본 strategy 2
3. 플래그쉽(Flagship)스토어란 3

Ⅲ. 마텔(Mattel)社의 中國시장 진출 4
1. 中國시장 진출 배경(상황분석) 4
2. 中國시장 진출과정 및 결과(strategy대안, 4P, STP) 5
3. 中國시장 실패 요인 분석 6

Ⅴ. 해결measure(방안) 8
1. 中國시장을 진출을 위한 새로운 STPstrategy 제안 8
2. 침투가격strategy 10
3. 유통경로 확장 11
4. 다양한 프로모션 12

Ⅳ. conclusion(결론) 13

Ⅵ. bibliography 15

Ⅰ. 기업 선정 이유

① 세계적 브랜드인 마텔(Mattel)社의 바비인형이 中國이...



Mattel사의
中國시장 실패事例


`목 차`
Ⅰ. 기업 선정 이유 1

Ⅱ. 마텔(Mattel)社의 개요 1
1. 마텔(Mattel)社 introduction 1
2. 마텔(Mattel)社의 中國 외 시장진출 事例를 통해 본 strategy 2
3. 플래그쉽(Flagship)스토어란 3

Ⅲ. 마텔(Mattel)社의 中國시장 진출 4
1. 中國시장 진출 배경(상황분석) 4
2. 中國시장 진출과정 및 결과(strategy대안, 4P, STP) 5
3. 中國시장 실패 요인 분석 6

Ⅴ. 해결measure(방안) 8
1. 中國시장을 진출을 위한 새로운 STPstrategy 제안 8
2. 침투가격strategy 10
3. 유통경로 확장 11
4. 다양한 프로모션 12

Ⅳ. conclusion(결론) 13

Ⅵ. bibliography 15

Ⅰ. 기업 선정 이유

① 세계적 브랜드인 마텔(Mattel)社의 바비인형이 中國이라는 거대한 시장에서 실패한 원인(原因)에 대한 궁금증
: 마텔(Mattel)은 전 세계 완구업계 1위인 거대 글로벌그룹이다. 그들의 마스코트 상품인 바비인형은 미국에서 일명 ‘경험’을 판다는 marketing strategy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 스타트하여 유럽을 거쳐 러시아, 하물며 이제는 아시아 시장까지 장악했다.
전체 19,1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