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마케팅원론] 비타 500 마케팅 강화plan > bttimes2 | bttimes.co.kr report

[마케팅원론] 비타 500 마케팅 강화plan > bttime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2

[마케팅원론] 비타 500 마케팅 강화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7 11:40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비타500 마케팅 강화방안.ppt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원론] 비타 500 마케팅 강화plan


1. 조사배경 , , 2. 조사목적 , , 3. environment분석 및 산업분석 , 1) 시장분석 , 2) 경쟁사 분석 - 박카스 , 3) 자사분석 - 비타 500분석 , 4) 박카스와 비타 500의 마케팅믹스 비교분석 , , 4. 조사방법 , 1) 1차data(資料) 수집방법 , 2) 2차data(資料) 수집방법 , 3) data(資料) 분석법 , , 5. 조사일정 , , 6. 조사결과의 분석 , , 7. 결 론 , data(資料)크기 : 401K

순서

설명


[마케팅원론]비타500%20마케팅%20강화방안_ppt_01.gif [마케팅원론]비타500%20마케팅%20강화방안_ppt_02.gif [마케팅원론]비타500%20마케팅%20강화방안_ppt_03.gif [마케팅원론]비타500%20마케팅%20강화방안_ppt_04.gif [마케팅원론]비타500%20마케팅%20강화방안_ppt_05.gif [마케팅원론]비타500%20마케팅%20강화방안_ppt_06.gif









Download : [마케팅원론]비타500 마케팅 강화방안.ppt( 64 )



1. 조사배경

2. 조사목적

3. 環境analysis(분석) 및 산업analysis(분석)
1) 시장analysis(분석)
2) 경쟁사 analysis(분석) - 박카스
3) 자사analysis(분석) - 비타 500analysis(분석)
4) 박카스와 비타 500의 marketing 믹스 비교analysis(분석)

4. 조사방법
1) 1차자료(data) 수집방법
2) 2차자료(data) 수집방법
3) 자료(data) analysis(분석) 법

5. 조사일정

6. 조사결과의 analysis(분석)

7. 결 론

ⓞ 경쟁사analysis(분석) (박카스) (2) STP ①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環境-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40대 직장인 소득수준-다수의 대중적인 서민집단 ② Targeting heavy user는 40~50대 아저씨…(투비컨티뉴드 )
1. 조사배경 , , 2. 조사목적 , , 3. 환경분석 및 산업분석 , 1) 시장분석 , 2) 경쟁사 분석 - 박카스 , 3) 자사분석 - 비타 500분석 , 4) 박카스와 비타 500의 마케팅믹스 비교분석 , , 4. 조사방법 , 1) 1차자료 수집방법 , 2) 2차자료 수집방법 , 3) 자료 분석법 , , 5. 조사일정 , , 6. 조사결과의 분석 , , 7. 결 론 , FileSize : 401K , [마케팅원론] 비타 500 마케팅 강화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비타500 드링크 박카스 음료 마케팅
비타500,드링크,박카스,음료,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19,1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