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마케팅 戰略 analysis [`A+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4 16:29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마케팅.ppt
..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선정 이유
질의 및 응답
서론
본격적인 스타트- 1930년 GM과 FORD의 조립을 통해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인도 government 에서 실시한 각종 규제(생산 능력 제한, 고율의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課題입니다^^
91년’ 경제 자유화 발표로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들이 진출
80년대 들어서 인도 government 의 산업근대화와 자유화 정책
結論
. 인도 자동차 시장 分析(분석)
설명
본론
현안 및 improvement 課題 도출
물품세등)로 인하여 그 역사에 비해 발전 속도가 정체된
으로 각종 규제들이 완화
Download : 현대자동차 마케팅.ppt( 27 )
............................................................
environment分析(분석)
analysis한 과제課題입니다^^
당연히A+받았구요..
기업의 전략(戰略)
[마케팅원론]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마케팅 戰略 analysis [`A+report`]
경영,마케팅,현대,자동차,전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대부분 인도회사회 외국회사의 합작기업 형태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상태
이과제課題는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마케팅 戰略을
인도 현지화 성공 요인
현대자동차 개요
이과제는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 당연히A+받았구요..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목 차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