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 중·고등학생의 자기통제력, 사회環境(환경)적 요인 및 누리망 ·게임 중독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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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1 1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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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다수 국민들의 Internet 사용은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고 또한 실생활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오고 있따 Internet을 사용함으로써 시간과 장소를 초월해서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고 전자우편을 통하여 세계 각국의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이 가능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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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요약
I. 서 론 1
1. 연구의 necessity need 1
2. 연구의 목적 및 연구 문제 3
Ⅱ. 理論적 배경 5
1. adolescent(청소년)의 Internet 사용 5
2. Internet 중독 8
3. 자기통제력과 Internet·게임 중독 17
4. 사회環境적 요인과 Internet·게임 중독 19
Ⅲ. 연구 방법 23
1. 연구대상 23
2. 측정(measurement)도구 23
3. 통계처리 방법 25
Ⅳ. 결과 27
1. 연구대상자의 特性(특성) 27
2. 자기통제력, 사회環境적 요인 및 Internet·게임 중독과의 관계 29
3. Internet·게임 중독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요인 31
4. Internet·게임 사용으로 인한 변화 33
Ⅴ. 논의 및 conclusion(결론) 38
출처 41
Abstract 45
부 록 47
개인용 컴퓨터의 급속한 보급과 통신 기술의 발달로 인해 Internet은 이제 우리 생활의 일부분이 되었다. 그러나 Internet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그에 따른 문제도 하나둘씩 발견되기 처음 하였는데 그 중의 대표적인 것이 중독성 행동이다. 지나친 Internet…(skip)
자기통제력,사회환경,인터넷중독,사범교육,레포트
중·고등학생의 자기통제력, 사회環境(환경)적 요인 및 누리망 ·게임 중독과의 관계
국문요약, , I. 서 론 1, 1. 연구의 필요성(必要性) 1, 2. 연구의 목적 및 연구 문제 3, , Ⅱ. 이론(理論)적 배경 5, 1. 靑少年의 누리망 사용 5, 2. 누리망 중독 8, 3. 자기통제력과 누리망 ·게임 중독 17, 4. 사회環境(환경)적 요인과 누리망 ·게임 중독 19, , Ⅲ. 연구 방법 23, 1. 연구대상 23, 2. 측정(測定) 도구 23, 3. 통계처리 방법 25, , Ⅳ. 결과 27, 1. 연구대상자의 특성(特性) 27, 2. 자기통제력, 사회環境(환경)적 요인 및 누리망 ·게임 중독과의 관계 29, 3. 누리망 ·게임 중독에 影響(영향)을 미치는 요인 31, 4. 누리망 ·게임 사용으로 인한 變化 33, , Ⅴ. 논의 및 結論 38, 서지사항 41, Abstract 45, 부 록 47, , 내려받기 : 112K
레포트/사범교육






국문요약, , I. 서 론 1, 1. 연구의 필요성 1, 2. 연구의 목적 및 연구 문제 3, , Ⅱ. 이론적 배경 5, 1. 청소년의 인터넷 사용 5, 2. 인터넷 중독 8, 3. 자기통제력과 인터넷·게임 중독 17, 4. 사회환경적 요인과 인터넷·게임 중독 19, , Ⅲ. 연구 방법 23, 1. 연구대상 23, 2. 측정도구 23, 3. 통계처리 방법 25, , Ⅳ. 결과 27, 1. 연구대상자의 특성 27, 2. 자기통제력, 사회환경적 요인 및 인터넷·게임 중독과의 관계 29, 3. 인터넷·게임 중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31, 4. 인터넷·게임 사용으로 인한 변화 33, , Ⅴ. 논의 및 결론 38, 참고문헌 41, Abstract 45, 부 록 47, , FileSize : 112K , 중·고등학생의 자기통제력, 사회환경적 요인 및 인터넷·게임 중독과의 관계사범교육레포트 , 자기통제력 사회환경 인터넷중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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