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저가항공사,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5 07:15본문
Download : 진에어,저가항공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진에어,저가항공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진에어,저가항공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진에어,저가항공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진에어 저가항공사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진에어,저가항공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17 )
레포트/경영경제
Fly, Better fly
`진에어 홈페이지 分析(분석)`
Contents
진에어 일반現況
(기업개요,노선)
1
로고/승무원유니폼/航空(항공) 기
3
비젼/미션/서비스 모토
5
진에어의 서비스책략
(특별한 서비스)
6
진에어의 취업동향 및 취업공고
9
진에어의 사회기여활동/복리후생
11
reference 및 참고사이트
13
1. 진에어 일반現況 (기업개요,노선)
1. 기업개요
회사명
(주) 진에어 / JINAIR.Co., LTD.
주 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453 대한航空(항공) 교육훈련센터 3층
대표전화
1600-6200
자본금
270억원
보유기재
B737-800, 8대
연혁
조직도
재정상태
노선
국내선 1노선,국제선 9개노선 (총 10개노선)
국내선 : 제주 매일 24편 운항
국제선 : china(상해),태국(방콕),괌 매일운항
홍콩(주5회),마카오/삿포...
Fly, Better fly
`진에어 홈페이지 分析(분석)`
Contents
진에어 일반現況
(기업개요,노선)
1
로고/승무원유니폼/航空(항공) 기
3
비젼/미션/서비스 모토
5
진에어의 서비스책략
(특별한 서비스)
6
진에어의 취업동향 및 취업공고
9
진에어의 사회기여활동/복리후생
11
reference 및 참고사이트
13
1. 진에어 일반現況 (기업개요,노선)
1. 기업개요
회사명
(주) 진에어 / JINAIR.Co., LTD.
주 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453 대한航空(항공) 교육훈련센터 3층
대표전화
1600-6200
자본금
270억원
보유기재
B737-800, 8대
연혁
조직도
재정상태
노선
국내선 1노선,국제선 9개노선 (총 10개노선)
국내선 : 제주 매일 24편 운항
국제선 : china(상해),태국(방콕),괌 매일운항
홍콩(주5회),마카오/삿포로(주4회),필리핀 클락(주3회),라오스 비엔티엔/세부(주2회)
올해 3월 9번째 노선인 , 라오스 비엔티엔 노선 최초 개척
진에어는 대한민국의 프리미엄 실용 航空(항공) 사로 대한航空(항공) 에서 100% 출자한 자회사이다. 진에어는 현재 중단거리 위주의 책략이며, 현재 제주-서울 노선이 가장 수익이 높다. 2008년 7월 17일 보잉 737-800을 통한 김포-제주 간 노선의 취항을 스타트했다. 또한 Global Standard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하며, 효율적인 저원가 구조 확립을 우선으로 하는 航空(항공) 사이다. 또한 좌석 배정 시스템으로 타 航空(항공) 사와 差別(차별) 화를 두어서…(투비컨티뉴드 )
순서
진에어,저가항공사,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진에어,저가항공사,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다. 진에어는 진실의 의미하는 한자 ‘진(眞)’ 과 청바지의 ‘진(Jean)` 을 의미하고, 이러한 청바지의 뜻을 담고 있는 진에어의 승무원들은 간편한 청바지와 티셔츠를 유니폼으로 입어 타사와의 差別(차별) 성을 추구하고 있따 진에어는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대중적인 航空(항공) 사, 합리적인 소비자가 선택하는 실용적 航空(항공) 사가 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