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풀무원 베이비밀,표적 시장의 확대,가족 시장,산후 보양식 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1 05:34본문
Download : 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풀무원 베이비밀,표적 시장의 확대,가족 시장,산후 보양식 시장.pptx
그만큼 순환이 느려지고 안 좋아졌으며 식사습관이나 생활습관의 alteration(변화) 때문이리라.
출처 : 2013.02, 내일신문 기사
배송관련 범죄의 우려에 대처
→ 현대백화점은 여성 배달원 …(drop)
설명






다.
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풀무원 베이비밀,표적 시장의 확대,가족 시장,산후 보양식 시장
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풀무원 베이비밀,표적 시장의 확대,가족 시장,산후 보양식 시장 , 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풀무원 베이비밀,표적 시장의 확대,가족 시장,산후 보양식 시장공학기술레포트 , 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 풀무원 베이비밀 표적 시장의 확대 가족 시장 산후 보양식 시장
풀무원의,이유식,배달산업,풀무원,베이비밀,표적,시장의,확대,가족,시장,산후,보양식,시장,공학기술,레포트
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풀무원 베이비밀,표적 시장의 확대,가족 시장,산후 보양식 시장
순서
레포트/공학기술
Download : 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풀무원 베이비밀,표적 시장의 확대,가족 시장,산후 보양식 시장.pptx( 49 )
_SLIDE_1_
집중적 초토화 책략 개발- 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 확장
_SLIDE_2_
개요
1. 기존 제품/서비스 analysis(분석) : 풀무원 베이비밀
2. 개발 단계 : 풀무원 마미밀
3. 확산 단계 : 표적 시장의 확대
3-1. 가족 시장
3-2. 산후 보양식 시장
2
집중적 초토화 책략
_SLIDE_3_
3
집중적 초토화 책략
1. 기존 제품/서비스 analysis(분석) : 풀무원 베이비밀
개괄
2xxx.01
→ 풀무원건강생활(주) 베이비밀 런칭 : 만4~13개월 대상의 이유식
2xxx.09
→ 만 13~36개월 대상의아기요리 영양밥 출시
2012.08
→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2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프리미엄 수제이유식부문)
바른 재료
바른 입맛
연혁
모토
운영 원칙
제공 방법
바른 재료
→ 무항생제 한우, 풀무원 무산처리 김, 풀무원 두부/순두부, 유기농 곡류, 방사 유정란 등
→ 풀무원의 삼無원칙(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미사용) 준수
바른 입맛
→ 매일 달라지는 메뉴를 통해 다양한 식품의 맛을 경험하여 바른 입맛을 훈련하도록 약 120여종에 이르는 메뉴 제공
전달 시스템
안전한 용기
→ 環境호르몬을 비롯한 유해물질이 전혀 없고 전자레인지 사용이나 중탕에도 안전
극신선 배송 시스템
→ 풀무원으로부터 배달만을 위탁 받은 냉장 전문 배달점을 통해 제품 출고시점부터 배송시점까지 5~10도씨 미만으로 관리
_SLIDE_4_
4
집중적 초토화 책략
2. 개발 단계 : 풀무원 마미밀 (1)
표적시장 analysis(분석)
제공방법 연구
비만의 原因 : 출산
→ 결혼여성의 80%가 출산을 비만의 原因으로 꼽고 있는 실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