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인터넷(online)마케팅의 6C strategy 인터넷(online)마케팅의 6C strategy 목차..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인터넷(online)마케팅의 6C strategy 인터넷(online)마케팅의 6C strategy 목차..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3

인터넷(online)마케팅의 6C strategy 인터넷(online)마케팅의 6C strategy 목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9 14:58

본문




Download :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hwp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목차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I. 커뮤니티 전략 II. 커뮤니케이션 전략 III. 콘텐츠 전.. ,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목차..기타방송통신 , 인터넷 온라인 마케팅 C 전략 인터넷 온라인 마케팅 C 전략 목차



Download :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hwp( 32 )



설명
인터넷,온라인,마케팅,C,전략,인터넷,온라인,마케팅,C,전략,목차,기타,방송통신
방송통신/기타

인터넷(online)마케팅의 6C strategy 인터넷(online)마케팅의 6C strategy 목차..






인터넷(online)마케팅의 6C strategy 목차 인터넷(online)마케팅의 6C strategy I. 커뮤니티 strategy II. 커뮤니케이션 strategy III. 콘텐츠 전..


순서




누리망 (온 라인)marketing 의 6C 책략
목차

누리망 (온 라인)marketing 의 6C 책략

I. 커뮤니티 책략

II. 커뮤니케이션 책략

III. 콘텐츠 책략

IV. 커멀스 책략

V. 커넥션 책략
VI. 고객화 책략

Reference List
누리망 (온 라인)marketing 의 6C 책략

누리망 marketing 은 포털(Portal)의 definition 에 근거한 6C 책략을 통해 고객확보 및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다아

I. 커뮤니티 책략

커뮤니티(community)란 네트워크를 매개로 상호작용을 하는 집단이며, 공동 관심사에 대해 상호간에 정보교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공동체이다. 특히 온 라인 커뮤니티는 시간적 ․ 공간적 제약을 받지 않으며 익명성과 평등성이 보장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아 누리망 상에서 다른 고객들과 제품에 관한 정보 및 경험을 공유할 수 있으며, 제품에 관련된 취미그룹을 형성, 유지할 수 있다아 따라서 온 라인 커뮤니티는 기업과 고객 간의 관계뿐

누리망 (온 라인)marketing 의 6C 책략
목차

누리망 (온 라인)marketing 의 6C 책략

I. 커뮤니티 책략

II. 커뮤니케이션 책략

III. 콘텐츠 책략

IV. 커멀스 책략

V. 커넥션 책략
VI. 고객화 책략

Reference List
누리망 (온 라인)marketing 의 6C 책략

누리망 marketing 은 포털(Portal)의 definition 에 근거한 6C 책략을 통해 고객확보 및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다아

I. 커뮤니티 책략

커뮤니티(community)란 네트워크를 매개로 상호작용을 하는 집단이며, 공동 관심사에 대해 상호간에 정보교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공동체이다. 특히 온 라인 커뮤니티는 시간적 &…(투비컨티뉴드 )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206C%20전략_hwp_01.gif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206C%20전략_hwp_02.gif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206C%20전략_hwp_03.gif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206C%20전략_hwp_04.gif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206C%20전략_hwp_05.gif
다.
전체 18,7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