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니 빵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4 14:13본문
Download : 샤니 빵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기린, 삼립, 서울식품 등으로 이루어진 양산빵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할 수 있는 가장 두드러진 전략(戰略) 은 ‘어린이 캐릭터 상품‘의 출시라고 할 수 있다 90년대 후반 ‘포켓몬스터’를 처음 으로, ‘디지몬‘과 ’개구리 중사 케로로‘로 이어지는 샤니의 캐릭터빵 시리즈는, 저학년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는 캐릭터를 상품화 하여 제품과 결합시킴으로써, 아이들 자신들에 맞춰진 빵이라는 것에 어린 연령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샤니 빵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샤니 빵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샤니 빵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샤니 빵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샤니 빵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36 )
샤니 빵
- marketing 전략(戰略) 과 展望(전망) -
목차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introduce
3. environment(환경) 변수
1) 업계現況(현황)
2) 시장現況(현황)
4. 내적변수
1) STP전략(戰略)
2)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5. SWOT 分析
6. marketing 제안
1. 선정이유
1) 케릭터빵 - 샤니 이미지 선점
샤니는 포켓몬스터빵이나 디지몬빵, 케로로빵 으로까지 이어지는 캐릭터빵이라는 이미지가 자리잡은 양산업체이다. 그런 의미에서 현재 양산빵시장의 주력 상품인 ‘캐릭터빵‘은 유소년층에게만 집중된다는 한계를 가지고있다
2) 대중의 관심제고 - 새로운 이미지 각인
소비자의 브랜드 베이커리의 이미지 선호로 양산빵 시장 입지가 제약됨에도 불구하고 샤니는 업계에서 꾸준한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고, 판매상승 추이도 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최근 방영된 인기 드라마 ‘제빵왕김탁구’를 formula(공식) 후원하여 다시금 소비자에게 건강한 빵이라는 새로운 기업이미지를 각인시킴으로써 판매 회복의 성과를 거두게 …(省略)
설명






샤니,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샤니 빵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 기린, 삼립, 서울식품 등으로 이루어진 양산빵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할 수 있는 가장 두드러진 전략(戰略) 은 ‘어린이 캐릭터 상품‘의 출시라고 할 수 있다 90년대 후반 ‘포켓몬스터’를 처음 으로, ‘디지몬‘과 ’개구리 중사 케로로‘로 이어지는 샤니의 캐릭터빵 시리즈는, 저학년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는 캐릭터를 상품화 하여 제품과 결합시킴으로써, 아이들 자신들에 맞춰진 빵이라는 것에 어린 연령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스티커 열풍‘이라고 회자되는 사회적인 신드롬까지 낳은 캐릭터 빵의 성공은 샤니를 양산빵 업계에서 막강한, 경쟁사가 없는 독보적인 기업의 위치로 끌어올렸다.
하지만 베이커리 빵과의 경쟁에서도 이길 수 있는 전략(戰略) 수립이 필요해졌고, 그러기 위해서는 그들이 이룩해놓은 상표자산과 기술력을 총동원하여야 한다. ’스티커 열풍‘이라고 ...
샤니 빵
- marketing 전략(戰略) 과 展望(전망) -
목차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introduce
3. environment(환경) 변수
1) 업계現況(현황)
2) 시장現況(현황)
4. 내적변수
1) STP전략(戰略)
2)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5. SWOT 分析
6. marketing 제안
1. 선정이유
1) 케릭터빵 - 샤니 이미지 선점
샤니는 포켓몬스터빵이나 디지몬빵, 케로로빵 으로까지 이어지는 캐릭터빵이라는 이미지가 자리잡은 양산업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