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의 경영과 실패요인 分析(분석)및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23:34본문
Download : 모토로라의 경영과 실패요인 분석및 대안.hwp
1969년 7월 아폴로 우주선의 선장이었던 닐 암스토롱이 달 표면에 첫걸음을 내대디면서 “이 작은 발걸음 하나는 인류가 이룩한 거대한 발걸음”이라고 외친 생생한 육성이 머나먼 달로부터 지구에 전송되어 전세계를 감동시켰던 것도 모토로라의 통신기술이 있었기 때문이다
1928년 폴 갤빈은 5명의 종업원과 5백65달러의 자본금으로 시카고에 갤빈 재조회사를 설립하였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모토로라의 경영과 실패요인 분석및 대안.hwp( 74 )
모토로라 , 모토로라의 경영과 실패요인 분석및 대안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모토로라
레포트/경영경제






Ⅰ. 모토로라의 한국시장 점유
Ⅱ. 모토로라 연혁 intro
Ⅲ. 모토로라의 부진 Cause
1. 신제품/ 신개발 투자 미비
2. 부실한 서비스
3. 브랜드 이미지의 구축 실패
Ⅳ. 대안
1. 한국 지사의 위상을 제고, 우수인력 확보
2. 적극적인 홍보
3. 한국을 CDMA분야 R&D투자를 늘른다.
Ⅱ. 모토로라 연혁 intro
모토로라의 60년 history는 현대 통신기기의 발달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모토로라라는 말은 ‘이동중의 소리’ 라는 뜻의 조어로 Motor와 victora의 합성어이다. 처음에 그들은 건전지가 있어야만 들을 수 있던 라디오를 가정용 전류로 들을 수 있도록 해주는 ‘배터리 엘리미네이트’라는 상품을 생산하였다. 갤빈은 러다오가 마국인들의 자동차 文化(culture) 의 한 부분 으로 성장할 것을 감지하고 저동차용 라디오를 생산하기로 결정하였다. 그러나 당시 미국은 대공황기였기 때문에 그들의 사업은 순탄치 않았다. 이리하여 모토로라는 통합…(To be continued )
모토로라의 경영과 실패요인 分析(분석)및 대안
다. 1930년 출시된 모토로라라는 상표의 자동차 라디오는 그들의 첫 히트 상품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