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marketing 의 종류와 strategy에 대한 조사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marketing 의 종류와 strategy에 대한 조사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3

marketing 의 종류와 strategy에 대한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3 07:03

본문




Download : 마케팅의 종류와 전략에 대한 조사.hwp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의 종류와 전략에 대한 조사에 대한 글입니다.
*마케팅 의사결정 :많은 불확실성과 위험을 최소화하기위해 마케팅관리자가 객관적인 data(資料)나 정보에 근거해 내리는 의서결정을 말한다.시장상황에 대한 지식과 analysis(분석) 모형들에 대한 이해 및 이의 활용능력을 보유한 전문인력을 확보하여 의사결정자에게 의미있는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마케팅인텔리전스(marketing intelligence) :기업…(drop)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의 종류와 strategy에 대한 조사
설명





marketing 의종류와strategy에대한조사


Download : 마케팅의 종류와 전략에 대한 조사.hwp( 13 )








marketing 의 종류와 strategy에 대한 조사에 대한 글입니다.마케팅의종류와전략에대한조사 , 마케팅의 종류와 전략에 대한 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의%20종류와%20전략에%20대한%20조사_hwp_01.gif 마케팅의%20종류와%20전략에%20대한%20조사_hwp_02.gif 마케팅의%20종류와%20전략에%20대한%20조사_hwp_03.gif

*대인면접법(personal interview) :교육을 받은 조사원이 직접 응답자와의 대면접촉을 통해 data(資料)를 수집하는 방법으로 자세히 설명(explanation)해줄수있어 양질의 정보를 얻을수있고 응답률을 높이고 성실항 답변을 얻을수있다 그러나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들고 응답자의 응답에 면접원들이 effect(영향) 을 미칠수있다는 단점이있다
*데이터베이스마케팅(database marketing): 제한된 시장과 치열한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고객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컴퓨터를 이용하여 데이터베이스화하고,이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개별고객의 욕구에 맞는 差別화된 마케팅전략(戰略) 을 수립하고 집행하는 과정이다.
*마케팅관리(marketing management) :고객의 욕구 충족과 기업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관련data(資料)를 수집.analysis(분석) 하여 마케팅전략(戰略) 을 수립하고 실핼하며 그 성과를 평가하고 통제하는 행위이다.
*마케팅의사결정지원시스템(marketing decision support system) :수집된 data(資料)에 대한 전문적인 analysis(분석) 을 통해 마케팅관리자들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생산하는것이다.이는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평생가치ㅐ를 극대화하려는 기도로서 관계마케팅이나 mtm마케팅이라 불려지기도 한다.
*마케팅믹스(marketing mix) :마케팅믹스,마케팅 4p에는 제품,가격,촉진,유통이있고 이를 마케팅 4p믹스라는 마케팅 수단에 의해 마케팅전략(戰略) 을 수립,실행하는데 여기서 믹스라고 불리는 이유는 이 네가지 수단이 때로는 독립적으로 때로는 상호보완적으로 작용하면서 마케팅목표(目標)를 달성하는 수단으로서 활용된다는 의미이다.
순서


다.
전체 18,7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