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블로그marketing 전술의 모든것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블로그marketing 전술의 모든것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3

블로그marketing 전술의 모든것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8 21:25

본문




Download : 블로그마케팅전략의 모든것.ppt




레포트/경영경제


블로그marketing 전술의 모든것

Download : 블로그마케팅전략의 모든것.ppt( 44 )




순서



설명




블로그마케팅이란 무엇이며, 사용목적, 핵심기능, 장단점, 파급효과, SWOT분석, 4P분석, 3V, Repositioning, 부작용 및 해결책, 향후방안에 대하여 정리하였습니다.

다.블로그마케팅전략 , 블로그마케팅전략의 모든것경영경제레포트 ,


블로그marketing 전술
,경영경제,레포트



블로그 MKT 定義(정의)
블로그의 사용목적
블로그의 核心(핵심) 기능
왜 블로그 MKT을 하는가
블로그 MKT의 유형
블로그를 통한 비즈니스의 기회
블로그 MKT의 유의점
미니홈피 VS 블로그
SWOT 分析
4P 分析
Repositioning
3V
블로그 MKT의 성공비결
블로그 MKT의 부작용 & 해결책
블로그 MKT의 instance(사례)
블로그 MKT의 향후方案


블로그의 核心(핵심) 기능

(1) 게시판(board) 기능
(2) 리플(reply) 기능
(3) rss 기능 : 자주 업데이트 되는 사이트의 자료(data) 교환을 하기 위한 규격 
(4) 트랙백(trackback) 기능 : 쉽게 말해 쌍방향 링크 
(5) 핑백(pingback) 기능 : 트랙백과는 조금 달리 단순히 해당 페이지가 생성되었음을 알려주는 신호
(6) 고정형과 설치형 블로그 : 고정형은 블로그 전문 사이트에 가입해 블로그 계정을 받아서 사용. 설치형은 블로그 program을 자신의 홈페이지에 설치.

왜 블로그 MKT을 하는가?

기존 인터넷(Internet) 사이트 – 방문자가 자료(data)에 목말라 하는 자들로 한정되어 자연스런 접촉은 많이 없음
→ 고객확보를 위해 이벤트 및 프로모션
블로그 -개인적, 일상적인 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러운 마케팅시도
→ on-line 입소문 채널로서 엄청난 effect(영향) 력을 갖고 있음

☞ 그래서 기업들은 블로그에서 커넥터들의 입소문 활동과 그에 대한 결과를 모니터링하여 마케팅 strategy을 세움

미니홈피 VS 블로그
SWOT 分析
4P 分析
3V 전…(skip)
블로그마케팅전략의%20모든것_ppt_01.gif 블로그마케팅전략의%20모든것_ppt_02.gif 블로그마케팅전략의%20모든것_ppt_03.gif 블로그마케팅전략의%20모든것_ppt_04.gif 블로그마케팅전략의%20모든것_ppt_05.gif 블로그마케팅전략의%20모든것_ppt_06.gif

블로그marketing 이란 무엇이며, 사용목적, key point(핵심) 기능, 장단점, 파급결과 , SWOT분석, 4P분석, 3V, Repositioning, 부작용 및 해결책, 향후plan에 대하여 요약하였습니다.
전체 18,7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