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marketing 전술의 모든것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8 21:25본문
Download : 블로그마케팅전략의 모든것.ppt
레포트/경영경제
블로그marketing 전술의 모든것
Download : 블로그마케팅전략의 모든것.ppt( 44 )
순서
설명
블로그마케팅이란 무엇이며, 사용목적, 핵심기능, 장단점, 파급효과, SWOT분석, 4P분석, 3V, Repositioning, 부작용 및 해결책, 향후방안에 대하여 정리하였습니다.
다.블로그마케팅전략 , 블로그마케팅전략의 모든것경영경제레포트 ,
블로그marketing 전술
,경영경제,레포트
블로그 MKT 定義(정의)
블로그의 사용목적
블로그의 核心(핵심) 기능
왜 블로그 MKT을 하는가
블로그 MKT의 유형
블로그를 통한 비즈니스의 기회
블로그 MKT의 유의점
미니홈피 VS 블로그
SWOT 分析
4P 分析
Repositioning
3V
블로그 MKT의 성공비결
블로그 MKT의 부작용 & 해결책
블로그 MKT의 instance(사례)
블로그 MKT의 향후方案
블로그의 核心(핵심) 기능
(1) 게시판(board) 기능
(2) 리플(reply) 기능
(3) rss 기능 : 자주 업데이트 되는 사이트의 자료(data) 교환을 하기 위한 규격
(4) 트랙백(trackback) 기능 : 쉽게 말해 쌍방향 링크
(5) 핑백(pingback) 기능 : 트랙백과는 조금 달리 단순히 해당 페이지가 생성되었음을 알려주는 신호
(6) 고정형과 설치형 블로그 : 고정형은 블로그 전문 사이트에 가입해 블로그 계정을 받아서 사용. 설치형은 블로그 program을 자신의 홈페이지에 설치.
왜 블로그 MKT을 하는가?
기존 인터넷(Internet) 사이트 – 방문자가 자료(data)에 목말라 하는 자들로 한정되어 자연스런 접촉은 많이 없음
→ 고객확보를 위해 이벤트 및 프로모션
블로그 -개인적, 일상적인 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러운 마케팅시도
→ on-line 입소문 채널로서 엄청난 effect(영향) 력을 갖고 있음
☞ 그래서 기업들은 블로그에서 커넥터들의 입소문 활동과 그에 대한 결과를 모니터링하여 마케팅 strategy을 세움
미니홈피 VS 블로그
SWOT 分析
4P 分析
3V 전…(skip)






블로그marketing 이란 무엇이며, 사용목적, key point(핵심) 기능, 장단점, 파급결과 , SWOT분석, 4P분석, 3V, Repositioning, 부작용 및 해결책, 향후plan에 대하여 요약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