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피죤 마케팅전술분석과 피죤 IMC전술및 피죤 광고전술분석, 피죤 한계점과 마케팅시사점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피죤 마케팅전술분석과 피죤 IMC전술및 피죤 광고전술분석, 피죤 한계점과 마케팅시사점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3

피죤 마케팅전술분석과 피죤 IMC전술및 피죤 광고전술분석, 피죤 한계점과 마케팅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5 00:54

본문




Download : 피죤 마케팅전략분석과 피죤 IMC전략및 피죤 광고전략분석, 피죤 한계점과 마케팅시사점.pptx







순서

Download : 피죤 마케팅전략분석과 피죤 IMC전략및 피죤 광고전략분석, 피죤 한계점과 마케팅시사점.pptx( 25 )


피죤,마케팅전략과,피죤,IMC전략,피죤,광고전략,피죤,한계점과,마케팅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피죤%20마케팅전략분석과%20피죤%20IMC전략및%20피죤%20광고전략분석,%20피죤%20한계점과%20마케팅시사점_pptx_01.gif 피죤%20마케팅전략분석과%20피죤%20IMC전략및%20피죤%20광고전략분석,%20피죤%20한계점과%20마케팅시사점_pptx_02.gif 피죤%20마케팅전략분석과%20피죤%20IMC전략및%20피죤%20광고전략분석,%20피죤%20한계점과%20마케팅시사점_pptx_03.gif 피죤%20마케팅전략분석과%20피죤%20IMC전략및%20피죤%20광고전략분석,%20피죤%20한계점과%20마케팅시사점_pptx_04.gif 피죤%20마케팅전략분석과%20피죤%20IMC전략및%20피죤%20광고전략분석,%20피죤%20한계점과%20마케팅시사점_pptx_05.gif 피죤%20마케팅전략분석과%20피죤%20IMC전략및%20피죤%20광고전략분석,%20피죤%20한계점과%20마케팅시사점_pptx_06.gif


피죤 마케팅전술분석과 피죤 IMC전술및 피죤 광고전술분석, 피죤 한계점과 마케팅시사점
피죤 마케팅전술분석과 피죤 IMC전술및 피죤 광고전술분석, 피죤 한계점과 마케팅시사점

레포트/경영경제

피죤 마케팅전략분석과 피죤 IMC전략및 피죤 광고전략분석, 피죤 한계점과 마케팅시사점 , 피죤 마케팅전략분석과 피죤 IMC전략및 피죤 광고전략분석, 피죤 한계점과 마케팅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피죤 마케팅전략과 피죤 IMC전략 피죤 광고전략 피죤 한계점과 마케팅시사점

설명
_SLIDE_1_
빨래엔 피죤
_SLIDE_2_
INDEX
연구 목적

피죤 3C analysis(분석)

피죤 marketing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피죤 marketing strategy

피죤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피죤 IMC strategy

피죤 광고 strategy

피죤 광고컨셉

크리에이티브 주제

설득기법 적용

conclusion(결론) (한계점,시사점)

서지사항
_SLIDE_3_
섬유유연제 시장에서 피죤이 압도적 1위다

업계 점유율 2위
purpose
analysis
strategy
01
persuasion
conclusion
_SLIDE_4_
02
03
01

피죤 3C analysis(분석)
고객analysis(분석) 1:1 심층면접
analysis
purpose
strategy
persuasion
conclusion
경쟁사analysis(분석) 샤프란, 다우니, 쉐리
자사analysis(분석) 기업의 어수선한 분위기, 별다른 改善(개선) 안함

04
_SLIDE_5_
02
03
01

피죤 marketing analysis(분석)
analysis
purpose
strategy
persuasion
conclusion
오랜 history(역사)
높은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실추
- 회장의 청부폭행, 전라도 발언
샤프란의 반란
다우니의 상승세
STREN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04
SWOT analysis(분석)
_SLIDE_6_
02
03
01
피죤 marketing strategy
시장세분화 추구편익,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 상표 애호도
analysis
purpose
strategy
persuasion
conclusion
포지셔닝 이미지, 속성, 사용상황, 제품 사용자
목표(goal)시장 선정 30대 주부 + (40대 주부)
04
_SLIDE_7_
02
03
01
피죤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Product 기존 섬유유연제 제품
analysis
purpose
strategy
persuasion
conclusion
Place 마트, 온라인(online), 홈쇼핑…(skip)


다.
전체 18,7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