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모두투어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모두투어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3

모두투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06:14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pptx





순서




_SLIDE_1_


_SLIDE_2_
목차

기업紹介(소개)
Internetmarketing 의 절차
시장 기회analysis(분석) 의 틀
Internetmarketing 의 기회analysis(분석)
marketing 조사의 실행과정
STP
고객수명주기별 고객관리 활동
제품전략(strategy)
가격전략(strategy)
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
커뮤니티전략(strategy)
유통경로전략(strategy)
브랜딩과정
marketing 의 계획의 실행과 조직화

_SLIDE_3_



1989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여행 전문 도매업체
최근 활성화되는 SNS서비스와
연계해 다양한 상품 제공
윤리경영
행복한 나눔
고객만족경영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정보의 기업의 경영이념을 나타냄

경영이념
경영철학
기업 紹介(소개)
_SLIDE_4_


최근 창립 22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22주년 기념 이벤트 및 홍보행사 진행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홍보하고 각종 이벤트를 제공
행운의 룰렛, 투어마일리지 적립, 여행상품 할인등
고객들에게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제공

홍사장은 “여행업은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무형의 상품을 판매하는 산업이라 우수한 인적자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를 과감히 늘려나감으로써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을 세계 최고 여행전문가로 키워낼 것”이라고 피력했다.?
홈페이지에 나타나있는 기업이념을 실천하는 CEO
단골고객과 잠재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상승

기업 紹介(소개)
_SLIDE_5_

1장. Internetmarketing 의 본질과 特性(특성)
시장기회의 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의 公式(공식)화
고객경험의 설계
marketing 프그램의 설계
고객인터페이스 설계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평가



시장기회파악과 자료(資料)의analysis(분석)
Emarketing 의 STP전략(strategy)
수명주기별 고객관계관리
marketing 계획과 실행
marketing 평가
다양한 marketing 전략(strategy)
Internet marketing 의 절차
_SLIDE_6_

1. 새로운 가치시스템에서의 기회파악
Internet이용자 ? 1천 400만명 이름
Internet 정보혁명 ? 기업 & 소비자 충격
해외 여행사들의 online…(투비컨티뉴드 )


모두투어,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모두투어

Download : 모두투어.pptx( 84 )




모두투어 , 모두투어기타레포트 , 모두투어



모두투어


설명


모두투어_pptx_01.gif 모두투어_pptx_02.gif 모두투어_pptx_03.gif 모두투어_pptx_04.gif 모두투어_pptx_05.gif 모두투어_pptx_06.gif


다.
전체 18,7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