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06:14본문
Download : 모두투어.pptx
순서
_SLIDE_1_
_SLIDE_2_
목차
기업紹介(소개)
Internetmarketing 의 절차
시장 기회analysis(분석) 의 틀
Internetmarketing 의 기회analysis(분석)
marketing 조사의 실행과정
STP
고객수명주기별 고객관리 활동
제품전략(strategy)
가격전략(strategy)
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
커뮤니티전략(strategy)
유통경로전략(strategy)
브랜딩과정
marketing 의 계획의 실행과 조직화
_SLIDE_3_
1989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여행 전문 도매업체
최근 활성화되는 SNS서비스와
연계해 다양한 상품 제공
윤리경영
행복한 나눔
고객만족경영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정보의 기업의 경영이념을 나타냄
경영이념
경영철학
기업 紹介(소개)
_SLIDE_4_
최근 창립 22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22주년 기념 이벤트 및 홍보행사 진행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홍보하고 각종 이벤트를 제공
행운의 룰렛, 투어마일리지 적립, 여행상품 할인등
고객들에게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제공
홍사장은 “여행업은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무형의 상품을 판매하는 산업이라 우수한 인적자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를 과감히 늘려나감으로써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을 세계 최고 여행전문가로 키워낼 것”이라고 피력했다.?
홈페이지에 나타나있는 기업이념을 실천하는 CEO
단골고객과 잠재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상승
기업 紹介(소개)
_SLIDE_5_
1장. Internetmarketing 의 본질과 特性(특성)
시장기회의 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의 公式(공식)화
고객경험의 설계
marketing 프그램의 설계
고객인터페이스 설계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평가
시장기회파악과 자료(資料)의analysis(분석)
Emarketing 의 STP전략(strategy)
수명주기별 고객관계관리
marketing 계획과 실행
marketing 평가
다양한 marketing 전략(strategy)
Internet marketing 의 절차
_SLIDE_6_
1. 새로운 가치시스템에서의 기회파악
Internet이용자 ? 1천 400만명 이름
Internet 정보혁명 ? 기업 & 소비자 충격
해외 여행사들의 online…(투비컨티뉴드 )
모두투어,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모두투어
Download : 모두투어.pptx( 84 )
모두투어 , 모두투어기타레포트 , 모두투어
모두투어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