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평가B형 2019 교재4장 교육평가의 일반적인 절차, 교재 5장 문항제작과 analysis,교재 10장 표준화검사의 제작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5 00:39
본문
Download : [교육평가B형]G 2019-3-1.hwp
교육평가,교육평가B형,방송대 교육평가,유아교육평가,유아 성격검사도구,방송대 교육평가B형,성격검사도구,교육평가 성격검사,교육평가 유아성격검사도구,방송통신대 교육평가, 교육평가,교육평가B형,교육평가
다.
4. 유아 성격검사도구 각 문항의 실시 방법과 절차
교재 4장 교육평가의 일반적인 절차, 교재 5장 문항제작과 analysis, 교재 10장 표준화검사의 제작방법 등을 참고하여 유아 성격검사도구를 아래의 지시사항에 근거하여 제작하고 제출하시오.
교육평가B형 2019 교재4장 교육평가의 일반적인 절차, 교재 5장 문항제작과 analysis,교재 10장 표준화검사의 제작방법 등을 참고하여 유아 성격검사도구 작성- 방송통신대 교육평가B형
2) 유아 성격검사도구의 20문항
교육평가B형 - 방송통신대 2019학년도 1학기 중간처리해야할문제
Download : [교육평가B형]G 2019-3-1.hwp( 17 )
교육평가,교육평가B형,방송대 교육평가,유아교육평가,유아 성격검사도구,방송대 교육평가B형,성격검사도구,교육평가 성격검사,교육평가 유아성격검사도구,방송통신대 교육평가, 교육평가,교육평가B형,교육평가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1) 유아 성격검사도구의 구성 내용
1) 제시된 성격검사도구의 실시 방법
Ⅱ. 본 론 – 교재 4장 교육평가의 일반적인 절차, 교재 5장 문항제작과 분석, 교재 10장 표준화검사의 제작방법 등을 참고하여 유아 성격검사도구를 아래의 지시사항에 근거하여 제작하고 제출하시오.
교육평가B형 - 방송통신대 2019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 교재 4장 교육평가의 일반적인 절차, 교재 5장 문항제작과 분석, 교재 10장 표준화검사의 제작방법 등을 참고하여 유아 성격검사도구를 아래의 지시사항에 근거하여 제작하고 제출하시오. - 만 5세를 위한 유아 성격검사도구를 제작하였습니다. - 교육평가B형 과제에서 제시하고 있는 사항에 대해서 철저하게 작성하여 실제 과제를 작성하실 때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평가도구를 작성하는 데에 있어서 그 절차에 대해서 인지하고 있는 것은 처음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과정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작정된 절차를 바탕으로 만 5세 유아를 대상으로 성격검사도구를 작성하는데 본 과제課題에서는 성격검사의 영역으로 사회성, 근면성, 적극성, 감정공감능력, 그리고 감정조절능력의 총 5개의 영역으로 검사 도구를 제작하고자 한다. - 검사도구의 각 문항이 가진 특징과 함께 기존 검사도구와의 차별성에 대해서 논의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계는 무조건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는 의무적인 단계라기보다는 보편적인 단계로서 검사 상황과 유아들의 속성 에 맞추어 수정 보완이 얼마든지 가능하다.
6. 제시된 유아 창의성 검사도구 문항이 갖는 차별성 - 누리과정과의 연계성
Ⅰ. 서 론 – 교육평가
Ⅲ. 결 론 – 제작된 유아 창의성 검사 도구에 대한 평가
교육평가 B형 중간과제課題 교재 4장 교육평가의 일반적인 절차, 교재 5장 문항제작과 분석, 교재 10장 표준화검사의 제작방법 등을 참고하여 유아 성격검사도구를 아래의 지시사항에 근거하여 제작하고 제출하시오. 본 과제課題를 위하여 만 5세 유아를 대상으로 유아 성격검사도구를 제작하고자 한다. 교육평가의 9단계를 간략하게 표로 제시하면 다음과 같다.
Ⅳ. reference
![[교육평가B형]G 2019-3-1-5304_05_.jpg](/prev/201903/%5B%EA%B5%90%EC%9C%A1%ED%8F%89%EA%B0%80B%ED%98%95%5DG%20%202019-3-1-5304_01_.jpg../prev/201903/%5B%EA%B5%90%EC%9C%A1%ED%8F%89%EA%B0%80B%ED%98%95%5DG%20%202019-3-1-5304_02_.jpg../prev/201903/%5B%EA%B5%90%EC%9C%A1%ED%8F%89%EA%B0%80B%ED%98%95%5DG%20%202019-3-1-5304_03_.jpg../prev/201903/%5B%EA%B5%90%EC%9C%A1%ED%8F%89%EA%B0%80B%ED%98%95%5DG%20%202019-3-1-5304_04_.jpg../prev/201903/%5B%EA%B5%90%EC%9C%A1%ED%8F%89%EA%B0%80B%ED%98%95%5DG%20%202019-3-1-5304_05_.jpg)
Ⅰ. 서 론 – 교육평가
- 만 5세를 위한 유아 성격검사도구를 제작하였습니다.
2) 제시된 성격검사도구의 실시 절차
검사도구의 문항은 총 20문항으로 작성할 계획이며 검사도구 문항을 만들기 전에 이러한 검사 도구를 제작하고자 하는 이유와 목적을 제시하고 그 구성내용에 대해서 설명(說明)한 뒤에 실제 검사 문항 20문항을 제시하도록 하겠다. - 검사도구를 만드는 이유와 목적, 그리고 검사를 실시하는 방법과 절차를 자세하게 설명하였습니다.
- 검사도구를 만드는 이유와 목적, 그리고 검사를 실시하는 방법과 절차를 자세하게 설명하였습니다. - 성격검사도구문항은 총 5개 영역으로 20문항을 제작하였습니다.
1. 교육평가의 일반적인 절차
순서
- 교육평가B형 처리해야할문제에서 제시하고 있는 사항에 대하여 철저하게 작성하여 실제 처리해야할문제를 작성하실 때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교육평가B형
5. 제시된 유아 성격검사도구 문항이 가진 특징
2. 유아 성격검사도구 문항을 만드는 이유와 목적
Ⅱ. 본 론 – 교재 4장 교육평가의 일반적인 절차, 교재 5장 문항제작과 분석, 교재 10장 표준화검사의 제작방법 등을 참고하여 유아 성격검사도구를 아래의 지시사항에 근거하여 제작하고 제출하시오.
설명
1. 교육평가의 일반적인 절차
- 성격검사도구문항은 총 5개 영역으로 20문항을 제작하였습니다.3. 유아 성격검사도구
- 검사도구의 각 문항이 가진 특징과 함께 기존 검사도구와의 差別성에 대하여 논의하였습니다.
교육평가의 일반적인 절차는 총 9단계로 이루어져 있다. 이를 위해서 우선 교재에서 설명(說明)하고 있는 교육평가의 일반적인 절차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고자 한다. 그리고 이러한 검사 도구를 시행하기 위해서 필요한 절차와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說明)한 뒤에 본 과제課題를 위해서 제작된 유아 성격검사도구의 문항이 가지고 있는 속성 과 함께 기존의 다른 성격검사도구와의 차별성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논의하면서 과제課題를 마치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