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론-최고의광고, 최악의광고편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론-최고의광고, 최악의광고편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bttime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론-최고의광고, 최악의광고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7 00:01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론-최고의광고, 최악의광고편.ppt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론-최고의광고, 최악의광고편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론-최고의광고, 최악의광고편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론 최고의광고 최악의광고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론-최고의광고, 최악의광고편
경제경영,소비자행동론,최고의광고,최악의광고편,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론-최고의광고, 최악의광고편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론-최고의광고,%20최악의광고편_ppt_01.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론-최고의광고,%20최악의광고편_ppt_02.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론-최고의광고,%20최악의광고편_ppt_03.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론-최고의광고,%20최악의광고편_ppt_04.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론-최고의광고,%20최악의광고편_ppt_05.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론-최고의광고,%20최악의광고편_ppt_06.gif



순서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론-최고의광고, 최악의광고편.ppt( 29 )






소비자행동론
최고의광고/최악의광고편
1.최악의 광고프루덴셜 생명 편
광고 후 反應 / 광고실패요인 분석
광고 도출 과정
2007년 광고 example(사례)
광고 效果
광고 아이디어 제안
광고 效果
2006년 10억 광고 example(사례)
◎ 목 차
푸른약속
아빠는 푸르덴셜.
Target
30대 남녀
Message
약속의 중요성
푸른 약속
Image
10억 광고 Concept
푸르 덴셜 - ` 푸르다
+ 약속 - ` “푸른 약속”

광고 후 부정적인 反應
“제일 싫어하는 광고 중 하나”
“행복한 분위기에 대한 비판”
“불륜관계연상”
광고에 대한 부정적 감정 느낄 뿐 아니라 의도하지 않은 방향으로 해석
‘약속을 지킨다’ 라는 메시지 전달 실패
광고 후 부정적인 反應
광고 패러디물
광고 실패 요인
실패 요인 분석
행복해 보이는
모녀의 모습
example(사례) 의 비현실성
광고속 라이프
플래너의 역할 오해


소비자행동론
최고의광고/최악의광고편
1.최악의 광고프루덴셜 생명 편
광고 후 反應 / 광고실패요인 분석
광고 도출 과정
2007년 광고 example(사례)
광고 效果
광고 아이디어 제안
광고 效果
2006년 10억 광고 example(사례)
◎ 목 차
푸른약속
아빠는 푸르덴셜.
Target
30대 남녀
Message
약속의 중요성
푸른 약속
Image
10억 광고 Concept
푸르 덴셜 - ` 푸르다
+ 약속 - ` “푸른 약속”

광고 후 부정적인 反應
“제일 싫어하는 광고 중 하나”
“행복한 분위기에 대한 비판”
“불륜관계연상”
광고에 대한 부정적 감…(省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