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China시장진출instance(사례)-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마케팅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China시장진출instance(사례)-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마케팅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bttime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hina시장진출instance(사례)-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마케팅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7 04:58

본문




Download :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20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20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20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20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20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20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설명







순서



_SLIDE_1_
중국(China) 시장에서 본 롯데마트와 이마트

_SLIDE_2_
01 선정기업
02 선정이유
03 현지화 전략(戰略)
04 Solution
05 시사점
Contents
롯데마트
introduction
現況 및 평가
전략(戰略) 및 성공요인 analysis(분석)

이마트
introduction
現況 및 평가
전략(戰略) 및 실패요인 analysis(분석)
_SLIDE_3_

02
선정기업
_SLIDE_4_

01
선정이유
한국 ‘대형마트’ 는 한국 유통산업의 신 성장 동력으로서 각광을 받으며 지난 10여 년간 빠른 속도로 성장을 거듭하면서 變化(변화)하고 발전

하지만, 각 유통업체의 공격적 매장 오픈을 통해 국내 경쟁이 심화되고 따라서 국내 대형마트 업체들은 해외시장, 특히 잠재력이 무한한 중국(China)시장에 주목

중국(China)시장이 팽창하는 가운데 한국 내수 시장에서는 롯데마트보다 이마트가 우위를 점하고 있으나 중국(China)에서는 완전히 반대되는 상황이 나타나고 있는 점이 흥미로워 롯데마트와 이마트를 선정

WHY
_SLIDE_5_

03
현지화 전략(戰略)
LOTTE MART
introduction

롯데쇼핑(주) 롯데마트사업본부가 운영하는 할인점.
1998년 4월1일 서울 강변점을 개점하고 할인점 사업을 스타트하였다. 이후 전국 단위의 점포 출점을 진행하고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통해 2012년 현재 기준 231개 점포(국내 99개, 해외 132개)를 운영하고 있따
_SLIDE_6_

03
현지화 전략(戰略)
LOTTE MART
중국(China)진출 現況 및 평가
중국(China),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해외 3개국에 진출
07년 12월 중국(China) Makro, 09년 10월 중국(China) TIMES를 연이어 인수
출점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해외 소싱 능력을 강화, 국내 우수 상품의 해외 판로를 만들어주는 역할 수행
_SLIDE_7_

03
현지화 전략(戰略)
LOTTE MART
전략(戰略) 및 성…(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9 )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시장진출사례 롯데마트와 이마트 글로벌마케팅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China시장진출instance(사례)-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마케팅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China시장진출instance(사례)-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마케팅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