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모토로라의 경영과 실패요인 分析(분석)및 대안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모토로라의 경영과 실패요인 分析(분석)및 대안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bttime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모토로라의 경영과 실패요인 分析(분석)및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23:34

본문




Download : 모토로라의 경영과 실패요인 분석및 대안.hwp




1969년 7월 아폴로 우주선의 선장이었던 닐 암스토롱이 달 표면에 첫걸음을 내대디면서 “이 작은 발걸음 하나는 인류가 이룩한 거대한 발걸음”이라고 외친 생생한 육성이 머나먼 달로부터 지구에 전송되어 전세계를 감동시켰던 것도 모토로라의 통신기술이 있었기 때문이다
1928년 폴 갤빈은 5명의 종업원과 5백65달러의 자본금으로 시카고에 갤빈 재조회사를 설립하였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모토로라의 경영과 실패요인 분석및 대안.hwp( 74 )


모토로라 , 모토로라의 경영과 실패요인 분석및 대안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모토로라




레포트/경영경제
모토로라의%20경영과%20실패요인%20분석및%20대안_hwp_01.gif 모토로라의%20경영과%20실패요인%20분석및%20대안_hwp_02.gif 모토로라의%20경영과%20실패요인%20분석및%20대안_hwp_03.gif 모토로라의%20경영과%20실패요인%20분석및%20대안_hwp_04.gif 모토로라의%20경영과%20실패요인%20분석및%20대안_hwp_05.gif 모토로라의%20경영과%20실패요인%20분석및%20대안_hwp_06.gif



Ⅰ. 모토로라의 한국시장 점유

Ⅱ. 모토로라 연혁 intro

Ⅲ. 모토로라의 부진 Cause
1. 신제품/ 신개발 투자 미비
2. 부실한 서비스
3. 브랜드 이미지의 구축 실패

Ⅳ. 대안
1. 한국 지사의 위상을 제고, 우수인력 확보
2. 적극적인 홍보
3. 한국을 CDMA분야 R&D투자를 늘른다.



Ⅱ. 모토로라 연혁 intro
모토로라의 60년 history는 현대 통신기기의 발달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모토로라라는 말은 ‘이동중의 소리’ 라는 뜻의 조어로 Motor와 victora의 합성어이다. 처음에 그들은 건전지가 있어야만 들을 수 있던 라디오를 가정용 전류로 들을 수 있도록 해주는 ‘배터리 엘리미네이트’라는 상품을 생산하였다. 갤빈은 러다오가 마국인들의 자동차 文化(culture) 의 한 부분 으로 성장할 것을 감지하고 저동차용 라디오를 생산하기로 결정하였다. 그러나 당시 미국은 대공황기였기 때문에 그들의 사업은 순탄치 않았다. 이리하여 모토로라는 통합…(To be continued )
모토로라의 경영과 실패요인 分析(분석)및 대안





다. 1930년 출시된 모토로라라는 상표의 자동차 라디오는 그들의 첫 히트 상품이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