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브랜드analysis(분석) 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strategy 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1 06:09
본문
Download :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Download :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64 )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 ,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
_SLIDE_1_
_SLIDE_2_
1. 아웃도어 시장analysis
2. 경쟁상황analysis
3. 블랙야크 브랜드 紹介
4. marketing 타겟analysis
5. 블랙야크 marketing 컨셉제안
(1) 블랙야크 결점도출
(2) 새로운 컨셉구상
(3) 컨셉의 구체화
(4) marketing 컨셉
6. 블랙야크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7. marketing 기대效果(효과)
CONTENTS
_SLIDE_3_
1. 아웃도어 시장analysis
_SLIDE_4_
2. 국내 아웃도어 시장 성장률 둔화
상황analysis
타깃 analysis
컨셉도출
IMC전략(戰略)
기대效果(효과)
01 시장analysis
포화상태의 아웃도어 시장
포화된 아웃도어 시장 새로운 시장 개척 necessity need 대두
기존 30~50대 위주로 형성됐던 아웃도어 시장에서 20대가 아웃도어의 주요고객으로 급부상
새로운 아웃도어라인을 추가
S.U.V(Stylish-스타일, Utility-실용성,
Versatile-다재다능)를 컨셉으로 내세운
어반 아웃도어라는 점으로 젊은 소비층을 공략
1. 새로운 브랜드 진입
국내 아웃도어 시장
성장 추이
2조
4300억
3조
2500억
4조
3510억
5조
5170억
6조
8900억
8조(展望(전망) )
2009
2xxx
2xxx
2012
2013
2014
성장률
규모(원)
(전년대비,%)
35.0
33.7
33.9
26.8
24.9
16.1
자료(data): 삼성디자인넷
_SLIDE_5_
2. 경쟁상황analysis
_SLIDE_6_
상황analysis
타깃 analysis
컨셉도출
IMC전략(戰略)
기대效果(효과)
02 경쟁사 analysis
경쟁사들의 20대 marketing
빅뱅을 모델로 스타 marketing 실시
10~20대를 겨냥해 상품을 구성한
‘노스페이스 영스토어’
‘엠리미티드(M-Limited)’ 출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인
‘커버낫’과 콜라보레이션
‘젊은 느낌의 브랜드’라는 인식
채도가 높은 색상을 상품에 적용
모델 2PM은 ‘네파는 자유다’라는
광고와 매치
밀레
…(skip)
블랙야크 브랜드analysis(분석) 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strategy 제안 PPT
블랙야크,브랜드분석과,블랙야크,마케팅컨셉도출및,블랙야크,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블랙야크 브랜드analysis(분석) 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strategy 제안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