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bttime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2 00:56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으다 다다다다다

(소..뭐 먹는거야
나두 줘.)

다다리리리다다다하하~!
(아니~ SNS를 기반으로한 전자상거래인데, 매우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어. 데이트는 물론이구!)
_SLIDE_5_
다~하! 다다다~ 으다다다다다다.
(아~하!ㅋㅋㅋ
고마워~ 여자친구가
마음에 들어야 할텐데.)
다다다다다다아으다

(마음에 들어 하지
않을까)
...

_SLIDE_1_

소셜커머스, 만족도 조사

_SLIDE_2_
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

(나 고민있어! 여자친구랑
데이트 해야 하는데
어떡하지)

다다다다 다다다다다~
(그게 왜 고민이야
재밌게 놀면 되잖아~)
_SLIDE_3_
다다다다으따다다다다닫!!

(내 용돈으로는 어림도 없어.
유치원 등록금은 자꾸 오르지!
분유값도 모자라지.
대체 어떡하란 거야!!! )

다다다다다으다으아

(소셜 커머스를 이용해 보는건 어때)
_SLIDE_4_
다.. 으다 다다다다다

(소..뭐 먹는거야
나두 줘.)

다다리리리다다다하하~!
(아니~ SNS를 기반으로한 전자상거래인데, 매우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어. 데이트는 물론이구!)
_SLIDE_5_
다~하! 다다다~ 으다다다다다다.


순서



설명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쿠팡 티켓몬스터 sns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_SLIDE_1_

소셜커머스, 만족도 조사

_SLIDE_2_
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

(나 고민있어! 여자친구랑
데이트 해야 하는데
어떡하지)

다다다다 다다다다다~
(그게 왜 고민이야
재밌게 놀면 되잖아~)
_SLIDE_3_
다다다다으따다다다다닫!!

(내 용돈으로는 어림도 없어.
유치원 등록금은 자꾸 오르지!
분유값도 모자라지.
대체 어떡하란 거야!!! )

다다다다다으다으아

(소셜 커머스를 이용해 보는건 어때)
_SLIDE_4_
다.
(아~하!ㅋㅋㅋ
고마워~ 여자친구가
마음에 들어야 할텐데.)
다다다다다다아으다

(마음에 들어 하지
않을까)

_SLIDE_6_

목차
소셜 커머스란 4. 가설 2. 연구

theory 적 배경 5. 結論(결론)

가설 1. 연구
_SLIDE_7_
1.
소셜 커머스란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전자상거래의 일종

-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판매 방식
_SLIDE_8_
1.
소셜 커머스란
_SLIDE_9_
2.
theory 적 배경
식당, 카페 쿠폰(84.6%)
연령대별 소셜커머스
이용 동향(단위: %)
20대
30대
40대
이용한다

하지 않는다

32.3%
19.5%
14.8%
12.8%
소셜 커머스 구매 제품( 복수응답)
의류, 제화, 액세서리

영화, 공연 쿠폰
미용, 에스테틱
여행, 레저, 숙박
_SLIDE_10_
2.
theory 적 배경
다양한
구매 요인들
No
Yes
_SLIDE_11_
3.
가설 1. 연구
소비자…(省略)


Download :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4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