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마케팅 용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9 20:34
본문
Download : 온라인 마케팅 용어.hwp
다.
Ad View(Impressions)
사이트 방문자에 의해 배너광고가 보여진 횟수. 웹페이지가 한번 열릴 때 그안에 포함된 배너광고도 한번 보여진 것으로 계산됩니다. 배너와 그 외의 특별한 광고는 리치(rich)라고 알려져 있는 인터랙티브 하거나 비쥬얼한 요소들을 포함합니다. 광고나 캠페인은 종종 `크리에이티브`로 대변됩니다.
온라인 마케팅 용어에 대한 글이며, 여러가지 마케팅용어나 광고용어에 대한 글입니다.
Banner: 배너(광고)
보통 468*60 픽셀의 사이즈로 제작된 광고 공간으로 보통 광고 이미지를 이릅니다.
애니메이션 처리된 *.gif의 포멧이 대부분입니다
전형적으로 웹페이지에서 사방으로 작…(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온라인 마케팅 용어.hwp( 42 )
Internet마케팅용어
순서
on-line 마케팅 용어에 대한 글이며, 여러가지 마케팅용어나 광고용어에 대한 글입니다.
Ad Click Rate
광고 클릭율, 광고 노출에 대한 클릭의 비율입니다. 광고효과(效果)를 측정(測定) 하는 기준이 되기도 합니다.인터넷마케팅용어 , 온라인 마케팅 용어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on-line 마케팅 용어
,경영경제,레포트
A ~ V
Ad
웹 광고에서 광고란 주로 배너광고를 말하며 픽셀(pixel)과 바이트 사이즈로 지정되는 그래픽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