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4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5 09:28

본문




Download :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hwp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 이data(資料)는 해피report 환불정책 동의data(資料)입니다. 따라서 본 시스템에서는 각 평가에서 측정하고자 하는 세부목표(goal)들을 영역이라 칭하고, 영역을 활용하여 다양한 分析(분석) 자료(資料)를 제공하였다. (부적절한data(資料)일경우 100% 환불)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Download :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hwp( 29 )


누리망 의 발달과 더불어 원격 교육의 활성화와 효율적인 원격 교육 방법에 대한 많은 연구와 발전이 있었다.
☞ 이자료(資料)는 해피보고서 환불정책 동의자료(資料)입니다. 평가 결과를 영역별, 개인별 성취도로 각각 分析(분석)하여 그래프로 나타냄으로써 부족한 영역에 대한 정보를 쉽게 파악, 교정할 수 있으며, 개인별 성취도 分析(분석) 화면을 통하여 교수자가 학습자의 상태를 파악하여 피드백 정보를 입력할 수 있다. 따라서 본 시스템에서는 각 평가에서 측정하고자 하는 세부목표들을 영역이라 칭하고, 영역을 활용하여 다양한 분석 자료를 제공하였다. 평가에 사용된 각 영역의 성취율과 영역별 피드백 정보를 제공받음으로써, 학습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다. 따라서 본 시스템에서는 각 평가에서 측정(測定) 하고자 하는 세부목표들을 영역이라 칭하고, 영역을 활용하여 다양한 分析 data(資料)를 제공하였다. 평가 결과를 영역별, 개인별 성취도로 각각 분석하여 그래프로 나타냄으로써 부족한 영역에 대한 정보를 쉽게 파악, 교정할 수 있으며, 개인별 성취도 분석 화면을 통하여 교수자가 학습자의 상태를 파악하여 피드백 정보를 입력할 수 있다. 본 연구에서는 원격 교육의 효율성 improvement을 위하여 평가를 활용하였다. ☞ 이자료는 해피레포트 환불정책 동의자료입니다. (부적절한자료일경우 100% 환불)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1. 서론 인터넷의 발달과 더불어 원격 교육의 활성화와 효율적인 원격 교육 방법에 대한 많은 연구와 발전이 있었다. 본 연구에서는 원격 교육의 효율성 개선을 위하여 평가를 활용하였다. 그러나 원격 교육의 특성을 고려할 때, 웹 컨텐츠와 게시판이나 이메일을 통한 피드백만으로는 부족한 점이 많았다. (부적절한자료(資料)일경우 100% 환불)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 자료(資料)를 참고하시고 반드시 본인의 견해 을 추가하셔서 제출하셔야 좋은점수를 받으실수있습니다. 종래의 원격평가 시스템과 같은 단순한 성적의 나열만으로는 교수자와 학습자에게 의미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없다. 종래의 원격평가 시스템과 같은 단순한 성적의 나열만으로는 교수자와 학습자에게 의미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없다. 평가에 사용된 각 영역의 성취율과 영역별 피드백 정보를 제공받음으로써, 학습자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인터넷(Internet)의 발달과 더불어 원격 교육의 활성화와 효율적인 원격 교육 방법에 대한 많은 연구와 발전이 있었다. 본 연구에서는 원격 교육의 효율성 개선을 위하여 평가를 활용하였다.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순서
list_blank_.png,

1. 서론
1. 서론

☞ data(資料)를 참고하시고 반드시 본인의 意見(의견)을 추가하셔서 제출하셔야 좋은점수를 받으실수있습니다. 그러나 원격 교육의 characteristic(특성)을 고려할 때, 웹 컨텐츠와 게시판이나 이메일을 통한 피드백만으로는 부족한 점이 많았다. 그러나 원격 교육의 property(특성)을 고려할 때, 웹 컨텐츠와 게시판이나 이메일을 통한 피드백만으로는 부족한 점이 많았다. 종래의 원격평가 시스템과 같은 단순한 성적의 나열만으로는 교수자와 학습자에게 의미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없다. 평가 결과를 영역별, 개인별 성취도로 각각 分析하여 그래프로 나타냄으로써 부족한 영역에 대한 정보를 쉽게 파악, 교정할 수 있으며, 개인별 성취도 分析 화면을 통하여 교수자가 학습자의 상태를 파악하여 피드백 정보를 입력할 수 있다 평가에 사용된 각 영역의 성취율과 영역별 피드백 정보를 제공받음으로써, 학습자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 자료를 참고하시고 반드시 본인의 의견을 추가하셔서 제출하셔야 좋은점수를 받으실수있습니다.
전체 18,6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