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공 事例)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6 20:01본문
Download :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사례.hwp
나는 이재 20살 나와 같은 젊은이들의 구미에 맞는 광고 말 그대로 젊은 광고가 정말 맘에 들었다.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또한 9…(To be continued )
(마케팅 성공 事例)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事例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사례.hwp( 45 )
마케팅,성공,사례,동아제약,박카스,시장,지향적,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1.gif)
%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2.gif)
%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3.gif)
%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4.gif)
%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5.gif)
%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6.gif)
순서
(마케팅 성공 事例)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事例
동아제약 박카스의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分析(분석)과 고찰
선택 동기
기업紹介
▶ 동아제약 <생명에 대한 외경/64년>
시장 環境(환경) 分析(분석)
1. 시장 상황 分析(분석)
1) 드링크 시장의 흐름과 규모
2) 시advantage(장점) 유율
2. 경쟁사 分析(분석)
1) 박카스-에프
2) 원비-디 (일양약품)
3) 영진구론산바몬드
소비자 分析(분석)
1) 주 고객층
2) 고객들의 제품 인지도
▶박카스는 Cash-Cow로 전체 매출에 45%이상을 차지
Marketing Mix 4 P
1.Product - 제품
@박카스 제품紹介
1. 박카스 정 탄생
2. 박카스 내복액 으로의 alteration(변화)
3. 드링크제 시장에서 신화의 처음 박카스-D
4. 박카스-F로의 브랜드 확장
2. Price - 가격
- 저렴한 가격
3. Promotion : 휴머니즘에서 젊음으로
(1)戰略 alteration(변화)
▷ 탄생기
▷ 1963년 박카스D
▷ 1991년 박카스F
※ 신한국인 캠페인은 성공적이다
▷ 20대로의 광고 TARGET의 확대
4. Place
1)Route Sale 과 현금거래
(2) 유통혁신
성과分析(분석)
회사현재상황
▶영업개황
▶박카스의 시advantage(장점) 유율 (자양강장제 시장에서)
▶ 박카스는 역시 「국민의 드링크제」
▶ 브랜드 파워
SWOT 分析(분석)
結論(결론)
동아제약박카스성공example(사례)
선택 동기
내가 박카스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보다도 ‘지킬 것은 지킨다’ 라는 광고 문구가 맘에 들어서이다. ,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사례
설명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맘에 들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뭔가 특별한 것이 있을 것 같아서 ^^)
기업紹介
▶ 동아제약 <생명에 대한 외경/64년>
동아제약은 자양강장제 박카스에프를 주력으로 하는 국내 최대의 제약업체로 95년에 環境(환경)사업부를 신설하여 소각로, 폐수처리사업에 진출한데 이어 최근에는 용인, 평택지역 CATV사업자로 선정돼 지배주주로 참여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