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 UNESCO와 OECD의 平生敎育(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 UNESCO와 OECD의 平生敎育(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4

[] UNESCO와 OECD의 平生敎育(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2 08:05

본문




Download : UNESCO와 OECD의 평.hwp




그러한 긴장에는 글로벌과 로컬 사이의 긴장, 보편적인 것과 개별적인 것 사이의 긴장, 전통과 근대성 사이의 긴장, 장기적 관점과 단기적 관점

UNESCO와 OECD의 평-1734_01_.gif UNESCO와 OECD의 평-1734_02_.gif UNESCO와 OECD의 평-1734_03_.gif UNESCO와 OECD의 평-1734_04_.gif
1. UNESCO의 평생교육

2. OECD의 평생교육




한준상, 한국平生敎育(평생교육)론의 위상과 방향,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2003


평생교육,UNESCO, OECD
3. UNESCO와 OECD의 평생교육 비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UNESCO와 OECD의 平生敎育(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김동춘, NGO란 무엇인가, 2000
[참고reference(자료)] 김용현 저, 平生敎育(평생교육)개론, 양서원, 2008
설명

- 교욱, 과학, 문화의 보급 및 교류를 통하여 국가간의 협력 증진을 목적으로 설림된 국제연합 전문기구.


- 본부소재지 : 프랑스 파리
UNESCO와 OECD의 平生敎育(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 주요활동 : 대중교육, 문화보급, 지식의 유지증대 및 전파, 세계유산의 보호

1. UNESCO의 평생교육

Download : UNESCO와 OECD의 평.hwp( 24 )




- 가입국가 : 193개국
순서
Reference List

다. 위원들은 21世紀에 교육과 사회를 위한 목적을 개념(槪念)화하고 실현하는 문제의 point으로 여러 가지 중요한 긴장을 꼽고 있다. - 설립연도 : 1946년
UNESCO와 OECD의 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참고자료] 김용현 저, 평생교육개론, 양서원, 2008 김동춘, NGO란 무엇인가, 2000 한준상, 한국평생교육론의 위상과 방향,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2003
21世紀 교육에 관한 유네스코 세계위원회(UNESCO)는 전세계적 상호의존과 글로벌화의 맥락에서 교육을 조명하고자 하였다.
전체 18,6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