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ESCO와 OECD의 平生敎育(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2 08:05본문
Download : UNESCO와 OECD의 평.hwp
그러한 긴장에는 글로벌과 로컬 사이의 긴장, 보편적인 것과 개별적인 것 사이의 긴장, 전통과 근대성 사이의 긴장, 장기적 관점과 단기적 관점




1. UNESCO의 평생교육
2. OECD의 평생교육
한준상, 한국平生敎育(평생교육)론의 위상과 방향,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2003
평생교육,UNESCO, OECD
3. UNESCO와 OECD의 평생교육 비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UNESCO와 OECD의 平生敎育(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김동춘, NGO란 무엇인가, 2000
[참고reference(자료)] 김용현 저, 平生敎育(평생교육)개론, 양서원, 2008
설명
- 교욱, 과학, 문화의 보급 및 교류를 통하여 국가간의 협력 증진을 목적으로 설림된 국제연합 전문기구.
- 본부소재지 : 프랑스 파리
UNESCO와 OECD의 平生敎育(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 주요활동 : 대중교육, 문화보급, 지식의 유지증대 및 전파, 세계유산의 보호
1. UNESCO의 평생교육
Download : UNESCO와 OECD의 평.hwp( 24 )
- 가입국가 : 193개국
순서
Reference List
다. 위원들은 21世紀에 교육과 사회를 위한 목적을 개념(槪念)화하고 실현하는 문제의 point으로 여러 가지 중요한 긴장을 꼽고 있다. - 설립연도 : 1946년
UNESCO와 OECD의 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참고자료] 김용현 저, 평생교육개론, 양서원, 2008 김동춘, NGO란 무엇인가, 2000 한준상, 한국평생교육론의 위상과 방향,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2003
21世紀 교육에 관한 유네스코 세계위원회(UNESCO)는 전세계적 상호의존과 글로벌화의 맥락에서 교육을 조명하고자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