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뉴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3 00:34본문
Download : 아이러브뉴욕.pptx
아이러브뉴욕
설명
아이러브뉴욕 , 아이러브뉴욕기타레포트 , 아이러브뉴욕
Download : 아이러브뉴욕.pptx( 19 )
아이러브뉴욕,기타,레포트
아이러브뉴욕
_SLIDE_1_
_SLIDE_2_
Ⅰ. 뉴욕의
도시marketing 배경
Ⅱ. 뉴욕의
장소marketing 노력
Ⅲ. 뉴욕의 장소marketing
전술 analysis(분석)
_SLIDE_3_
NEWYORK
_SLIDE_4_
NEWYORK
_SLIDE_5_
1. 뉴욕의 과거 지역문제
-1960년대 2차 산업의 쇠퇴
-1970년대 오일쇼크
Ⅰ. 뉴욕의 도시marketing 배경
노동자들의
실업
사회적 差別,
불평등 재생산
사회적
불만과 범죄
environment오염
_SLIDE_6_
70년대 타임스퀘어
→ 공공연한 매춘 BUT, 단속능력?의지 無
하루 mean or average(평균) 5~6건의 범죄
Ⅰ. 뉴욕의 도시marketing 배경
2. 장소marketing 배경
주민 80만 명이 타 지역으로 이주
_SLIDE_7_
Ⅰ. 뉴욕의 도시marketing 배경
성장단체들이
뉴욕의 장소marketing
당위성을 인식
_SLIDE_8_
Ⅱ.뉴욕의 장소marketing 노력
① 더 나은 뉴욕연합(ABNY 비영리단체)
-뉴욕에 있는 각 조직의
대표하는 회원 300여명
-뉴욕의 발전과 부흥 논의
1. 성장연합의 노력
_SLIDE_9_
②타임스퀘어 연합
-주변 경제인들과 브로드웨이 쇼 관계자
-타임스퀘어의 청소와 치안 주도
-타임스퀘어 브랜드화
Ⅱ.뉴욕의 장소marketing 노력
1. 성장연합의 노력
_SLIDE_10_
▶타임스퀘어의 전광판
창조성, 에너지, 첨단의 브랜드이미지
1. 성장연합의 노력
Ⅱ.뉴욕의 장소marketing 노력
_SLIDE_11_
▶더피스퀘어
-평범한 보행자 공간에서 창조적 공간으로
-공공 공간 재창조의 세계적인 상징
1. 성장연합의 노력
Ⅱ.뉴욕의 장소marketing 노력
_SLIDE_12_
2. 기부와 후원이 만든 culture예술 브랜드
①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수입 중 45%는 기부에 의존
-뉴욕의 부자들은 culture 예술이 발전해야
뉴욕경제가 더 잘 될 수 있다고 생각
Ⅱ.뉴욕의 장소marketing 노력
_SLIDE_13_
2. 기부와 후원…(skip)






순서
레포트/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