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경제경영] Davis 와 Rigaux 모델에 따른 부부간의 구매결정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경제경영] Davis 와 Rigaux 모델에 따른 부부간의 구매결정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4

[경제경영] Davis 와 Rigaux 모델에 따른 부부간의 구매결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30 21:24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Davis 와 Rigaux 모델에 따른 부부간의 구매결정.pptx




[경제경영]%20Davis%20와%20Rigaux%20모델에%20따른%20부부간의%20구매결정_pptx_01.gif [경제경영]%20Davis%20와%20Rigaux%20모델에%20따른%20부부간의%20구매결정_pptx_02.gif [경제경영]%20Davis%20와%20Rigaux%20모델에%20따른%20부부간의%20구매결정_pptx_03.gif [경제경영]%20Davis%20와%20Rigaux%20모델에%20따른%20부부간의%20구매결정_pptx_04.gif [경제경영]%20Davis%20와%20Rigaux%20모델에%20따른%20부부간의%20구매결정_pptx_05.gif [경제경영]%20Davis%20와%20Rigaux%20모델에%20따른%20부부간의%20구매결정_pptx_06.gif



_SLIDE_1_
Davis 와 Rigaux 모델에 따른 부부간의 구매결정

_SLIDE_2_
Contents
Ⅰ.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 과정 定義(정의)

Ⅱ. 부부간의 영향력관계의 analysis
Davis & Rigaux analysis 방법
1) 고려되는 제품 형태
2) 의사결정 단계
3) 의사결정 유형
4) 가족characteristic(특성)



_SLIDE_3_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 과정 定義(정의)
가족은 부부와 자녀로 구성됨

부부구매의사결정 많은 상품이 연대적으로 구매되고 역할 차이는 가定義(정의) 효율적이라고 인식

여성이 직업을 갖게 됨 -` 새로운 책임감

소비자행동
_SLIDE_4_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 과정 定義(정의)
부부간의 영향력 관계를 analysis

부부의 역할변화에 따라 영향력 관계를 analysis

marketing 에 어떤 의미를 시사하고 있는가를 검토

부모와 자녀간의 영향력관계

폭넓은 구매과정과 하위구매의사결

_SLIDE_1_
Davis 와 Rigaux 모델에 따른 부부간의 구매결정

_SLIDE_2_
Contents
Ⅰ.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 과정 定義(정의)

Ⅱ. 부부간의 영향력관계의 analysis
Davis & Rigaux analysis 방법
1) 고려되는 제품 형태
2) 의사결정 단계
3) 의사결정 유형
4) 가족characteristic(특성)



_SLIDE_3_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 과정 定義(정의)
가족은 부부와 자녀로 구성됨

부부구매의사결정 많은 상품이 연대적으로 구매되고 역할 차이는 가定義(정의) 효율적이라고 인식

여성이 직업을 갖게 됨 -` 새로운 책임감
…(skip)

[경제경영] Davis 와 Rigaux 모델에 따른 부부간의 구매결정

[경제경영] Davis 와 Rigaux 모델에 따른 부부간의 구매결정 , [경제경영] Davis 와 Rigaux 모델에 따른 부부간의 구매결정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Davis 와 Rigaux 모델 따른 부부간 구매결정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Davis,와,Rigaux,모델,따른,부부간,구매결정,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제경영] Davis 와 Rigaux 모델에 따른 부부간의 구매결정.pptx( 81 )


설명

[경제경영] Davis 와 Rigaux 모델에 따른 부부간의 구매결정
순서









다.
전체 18,6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