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와롯데월드의 서비스差別화책략비교,롯데월드서비스책략,에버랜드서비스책략,서비스差別화책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7 09:05본문
Download : 에버랜드와롯데월드의 서비스차별화전략비교,롯데월드서비스전략,에버랜드서비스전략,서비스차별화전략사례.pptx
설명
Download : 에버랜드와롯데월드의 서비스차별화전략비교,롯데월드서비스전략,에버랜드서비스전략,서비스차별화전략사례.pptx( 64 )
순서
_SLIDE_1_
‘에버랜드’와 ‘롯데월드’의 서비스 discrimination화 strategy 비교
_SLIDE_2_
서론
에버랜드
롯데월드
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 테마파크
‘도심 속 또 하나의 도시’
가장 큰 규모의 대한민국의 놀이동산
‘ Everyday is a Holiday at Everland
Resort’
기업 introduction
기업 선정이유
-팀원 모두가 20대로 테마파크 주 이용 대상자 라는 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테마파크 이며, 접근성 이 좋다는점
_SLIDE_3_
본론 1. 무형적 요소의 유형화 - Parking
LOTTE WORLD
EVERLAND
스마트 파킹 시스템
롯데월드 내 주차구역의
이용실태 실시간 안내
=주차장 혼잡도 50% 줄임
출차 역시 무인 정산 시스템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화
: 주차난 해소 + 주변 차량정체 완화
+ 대기오염 물질의 배출량 감소
에버랜드의 주차장은 모든 손님들에게
무료로 제공
주차요원의 안내에 따라 주차
: 성수기의 경우 주차가 어려움
캐리비안베이와 주차장을 같이 사용
_SLIDE_4_
본론 2. 인식된 위험의 감소 -날씨變化(변화)
LOTTE WORLD
EVERLAND
최신 공기정화 시스템
날씨 및 계절의 effect에서 자유로운
실내공간
때문에 내부 공기오염의 우려
: 한국표준협회로부터
국내 최초 쾌적한 실내 공간 인증
레인marketing
우천시 놀이공원 운영이 어려움
: 날씨로 인한 환경 變化(변화)를 그대로 인정하면서 이를 극복하는 레인marketing 실시
무지개 색깔의 우산 제공, 색깔에
따라 다른 혜택을 제공
레인체크` - 관람객의 입장 뒤 비가 올 경우
재입장권을 주는 제도
_SLIDE_5_
본론 3. 종업원 서비스 교육
LOTTE WORLD
EVE…(생략(省略))
에버랜드와롯데월드의 서비스差別화책략비교,롯데월드서비스책략,에버랜드서비스책략,서비스差別화책략instance(사례)






에버랜드와롯데월드의 서비스차별화전략비교,롯데월드서비스전략,에버랜드서비스전략,서비스차별화전략사례 , 에버랜드와롯데월드의 서비스차별화전략비교,롯데월드서비스전략,에버랜드서비스전략,서비스차별화전략사례인문사회레포트 , 에버랜드와롯데월드 서비스차별화전략비교 롯데월드서비스전략 에버랜드서비스전략 서비스차별화전략사례
에버랜드와롯데월드,서비스차별화전략비교,롯데월드서비스전략,에버랜드서비스전략,서비스차별화전략사례,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에버랜드와롯데월드의 서비스差別화책략비교,롯데월드서비스책략,에버랜드서비스책략,서비스差別화책략instance(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