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디자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7 01:37본문
Download : 광고디자인_1924.hwp
.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idea만을 Creative라고 한다. ...
.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idea만을 Creative라고 한다.
★ Creative brief ★
: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확실한 인지
제품의 대상 (연령층, 文化(문화), 경제력, 학력, life style) analysis(분석)
주위의 경쟁자 인식 - 향후 제품에 대한 인식 analysis(분석) , 대응
소비자 행동에 effect을 주는 가치는, 태도는 무엇인가 - 우월감, 가치기준을 다르게 해줌.
톤과 매너 - 분위기, 스타일
광고 크리…(drop)
광고디자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고디자인_1924.hwp( 94 )
다.
▶ Creative techine의 단계
→ Creative를 구체적으로 표현한다.
: 창조, 창의적, 모방이 아닌 생산적, 새로운것, 새로운 매출과 image로 잘 만들어진 광고.
Creative 3단계
▶ Creative 전략(strategy)의 단계
→ 목표(goal)를 설정하고 그것을 달성하는 방법을 강구한다. ... , 광고디자인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순서
.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idea만을 Creative라고 한다.. Creative를 굳이 한마디로 한다면 `방향성을 가진 idea`이다.
▶ Creative Thinking의 단계
→ 전략(strategy)을 실행할 idea를 찾는다.
. Creative를 굳이 한마디로 한다면 `방향성을 가진 idea`이다.
. 방향성을 다른 말로는 `전략(strategy)` 또는 `전략(strategy)성 목표(goal)` 라고 할 수 있다
. 즉 Creative는 방향성을 가진 idea라고 말하는 것은
. Creative는 전략(strategy)적 idea라고 하는것과 같은 말이다.
,경영경제,레포트
. Creative를 굳이 한마디로 한다면 `방향성을 가진 idea`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