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현대소설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현대소설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4

현대소설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2 15:31

본문




Download : 현대소설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hwp




레포트/감상서평
제2사례 : {우리 소설 토론해봅시다} - 현대소설사 대표작 토론 보고서제 1 장 [혈의 누], 외세의존적 개화논리의 허와 실 ... , 현대소설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감상서평레포트 ,
제 1 장 [혈의 누], 외세의존적 개화논리의 허와 실 ...

,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현대소설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hwp( 91 )


순서

설명

제2事例 : {우리 소설 토론해봅시다} - 현대소설사 대표작 토론 보고서

제 1 장 [혈의 누], 외세의존적 개화논리의 허와 실
이인직, 혈의 누 - 구완서의 부국강병책을 평가해 봅시다
제 2 장 [무정], 일제 초기 계몽주의자의 이상(理想)
이광수, 무정 - 이형식의 `교육으로 조선을 구하자`는 논리에 대하여
제 3 장 [감자], 세계의 횡포와 자아의 타락
김동인, 감자 - 복녀의 타락을 변호해 봅시다
제 4 장 [낙동강], 1920년대 사회운동 투사의 삶과 죽음
조명희, 낙동강 - 로사의 future 는 어떻게 될 것인가
제 5 장 [삼대], 식민지시대 양심적 중산층의 일상
염상섭, 삼대 - 조덕기의 중간자적 태도를 어떻게 볼 것인가
제 6 장 [서화], 개명된 세상과 농민의 이중성
이기영, 서화 - 돌쇠와 이쁜이를 변호해 봅시다
제 7 장 [날개], 식민지 지식인의 분열된 자의식
이 상, 날개 - 아내의 입장에서 남편을 어떻게 볼 것인가
제 8 장 [치숙], 사회주의 지식인과 무지한 민중
채만식, 치숙 - 친일파냐 사회주의자냐
제 9 장 [논이야기], 민족해방은 농민에게 무슨 의미인가
채만식, 논이야기 - 한생원의 행위를 평가해 봅시다
제 10 장 [광장], 남북 분단과 관념적 지식인
최인훈, 광장 - 이명준이 설 땅은 어디인가
제 11 장 [객지], 산업화시대 노동자의 자기 주장
황석영, 객지 - 동혁의 마지막 절규는 무슨 의미인가
제 12 장 [태백산맥], 해방 전후 민중사의 서사시적 화폭
조정래, 태백산맥 - 과연 빨치산 찬양인가, 역싸투쟁이란 무엇이며 타당한가

문학사적 비중에 따라 선택된 12편의 작품을 다음 순서로 토론을 진행하였다.

1. 작품을 읽기 전에 - 작가와 작품 해설
2. 작품을 읽어 볼까요 - 작품 일부 인용
3. 다들 토론해 봅시다 - 문제 제기와 토론
4. …(투비컨티뉴드 )
현대소설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제2사례 : {우리 소설 토론해봅시다} - 현대소설사 대표작 토론 보고서

현대소설을%20어떻게%20가르칠%20것인가_hwp_01.gif 현대소설을%20어떻게%20가르칠%20것인가_hwp_02.gif 현대소설을%20어떻게%20가르칠%20것인가_hwp_03.gif 현대소설을%20어떻게%20가르칠%20것인가_hwp_04.gif
다.
전체 18,6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