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참이슬 STP분석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참이슬 STP분석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4

참이슬 STP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6 05:28

본문




Download : 참이슬 STP분석.hwp





순서




레포트/자연과학

Download : 참이슬 STP분석.hwp( 16 )



참이슬,STP,자연과학,레포트





참이슬

STPanalysis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세분시장 analysis에서 특정 지역에만 공급되는 지역 고유 술이 아닌 전국에 걸쳐 공급되는 술, 20세부터 80세까지 모든 사람들이 음주文化(문화)를 즐기는 모습, 여성의 사회활동 증가로 인해 성별의 의미가 무의미해진 모습 등 지리적, 인구통계학적 세분화는 현재 주류시장에서는 큰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 술에 강하거나 다음날 할 일이 없는 사람들을 낮다고 할 수 있고 다음날에 일이나 학교생활, 직장생활을 해야 하는 경우 또는 이후에 몸을 잘 가누지 못하는 경우 위험할 수 있다는 점 등은 주류소비가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경우이므로 높다고 할 수 있다아
이러한 행위적 세분화를 기준으로 하여 세분시장을 나누면 애주가, 시음가 같이 지속적으로 술을 소비하는 사람이나 향후 소주를 구입할 지의 여부가 불투명한 첫…(drop)


참이슬 STP분석

참이슬%20STP분석_hwp_01.gif 참이슬%20STP분석_hwp_02.gif 참이슬%20STP분석_hwp_03.gif 참이슬%20STP분석_hwp_04.gif

참이슬 STP분석

설명


참이슬 STP분석 , 참이슬 STP분석자연과학레포트 , 참이슬 STP
다.
행위적 세분화를 통하여 세분시장을 나눈다면 주류소비의 이유와 주류소비의 영향 두 가지 행위로 나눌 수 있다아 주류소비의 이유로는 술을 마시는 이유로 맛 음미 등의 단순한 이유로부터 커뮤니케이션 등의 복잡한 이유가 존재한다. 하루를 즐기기 위해 독한 소주를 찾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웰빙의 트렌드에 따라 최대한 순하고 맛이 깔끔한 소주를 찾을 수도 있다아 하지만 건강을 제 1의 가치로 생각하는 소비자는 소주를 구입하지 않을 수 있다아 즉,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세분화는 해악재로 분류되는 소주의 속성 상 구입 여부가 극단적으로 갈릴 수 있고 이를 세분시장으로 선택하기에는 리스크가 크다. 주류소비의 영향은 술을 마시고 난 후에 숙취 등으로 인해 다음의 생활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가 이다.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세분화를 본다면 모든 사람마다 각각의 차이가 있을 것이다.
소비식품인 소주의 맛에 따른 세분화를 하여도 소주는 첫 맛만을 느낄 뿐 취기가 돌수록 그 맛은 점점 무의미해지므로, 특정 술맛을 고집하는 사람들을 제외한 일반적인 경우는 술의 맛에 따른 세분화 또한 많은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
전체 18,6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