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품질경영과 고객만족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품질경영과 고객만족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4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품질경영과 고객만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4 20:02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품질경영과 고객만족.ppt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품질경영과%20고객만족_ppt_01.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품질경영과%20고객만족_ppt_02.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품질경영과%20고객만족_ppt_03.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품질경영과%20고객만족_ppt_04.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품질경영과%20고객만족_ppt_05.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품질경영과%20고객만족_ppt_06.gif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품질경영과,고객만족,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품질경영과 고객만족.ppt( 60 )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품질경영과 고객만족





순서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품질경영과 고객만족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품질경영과 고객만족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품질경영과 고객만족
레포트/경영경제


CustomerSatisfaction Intro I TQM&CS I Solution I Project I Conclusion cs 품질경영과 CS경영 CustomerSatisfaction Intro I TQM&CS I Solution I Project I Conclusion cs 품질 입사前 vs 입사後 2003/0605 I 43기품질입문교육 I 1 입사後 입사前 - 사용 편의성 - 성능 - 고장 내구성 품질입문교육 +고객만족 위한 한걸음. +기업의 생존


품질경영과 CS경영
CustomerSatisfaction
Intro I TQM&CS I Solution I Project I Conclusion
cs
품질? 입사前 vs 입사後
2003/0605 I 43기품질입문교육 I 1
입사後
입사前
- 사용 편의성
- 성능
- 고장 내구성
품질입문교육
+고객만족 위한 한걸음.
+기업의 생존 위한 정답.
품질경영

품질경영이란?


CS 경영이란?


2003/0605 I 43기품질입문교육 I 2
MB 평가모델
2003/0605 I 43기품질입문교육 I 3
4.정보관리, 지식경영
1.리더십
2.戰略기획
3. 고객 및
시장중시
6.프로세스
관리
5.인적자원
중시
7.사업성과
2003/0605 I 43기품질입문교육 I 4
CS 경영
Solution
Network
Products
Contents
Service
CustomerSuccess
고객중심 미래제품 개발
2003/0605 I 43기품질입문교육 I 5
CustomerSuccess
제품
고객니즈
미취업자 / 자기계발
환자 / 체력 증강
학생 / 건강 증진
CEO / 이동성 확보
장애인 / 편안한 수면
임산부 /고독
38 Care
SoD ’03…(생략(省略))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품질경영과 고객만족
다.
전체 18,6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