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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서비스마케팅事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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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20 0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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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pang의 서비스 marketing instance(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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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소셜커머스 環境 분석
3. 쿠팡 소비자 만족, 감동 서비스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2. 쿠팡 기업 紹介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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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소셜 커머스 環境분석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는 소셜커머스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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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Coupang 기업 紹介

설립일 :2xxx.8월
기업명: 포워드벤처스 엘에씨 한국지사
대표자: 김범석
자본금: 300억
사원수: 700명
회원수 480만, 업계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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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Coupang 기업 紹介

‘고객신뢰’를 경영철학으로 하여
고객만족도 1위 등 여러가지 영예.

설립 1년4개월만에
연매출 1억8000만원에서
연매출 3000억원대로 눈부신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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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Coupang 성공 요인


고객신뢰를 최우선하는 경영철학

적극적영업으로 전국적으로 사업망을 구축 (초기선점)

고객별 맞춤 서비스로 인한 로열티 확보

외국기업으로 부터 250억원의 투자 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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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소비자 만족, 감동서비스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판매상품 Q&A 당일답변 원칙 고수

소셜 커머스 사이트 최초로
7일 환불 정책 시행.

사용후 상품이나 서비스에
문제가 있을 시

확인 후 환불, 보상 정책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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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소비자 만족, 감동서비스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7일 환불정책 시행


소셜 커머스 사이트 최초로 7일 환불 정책 시행.

사용후 상품이나 서비스에 문제가 있을 시

확인 후 환불, 보상 정책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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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소비자 만족, 감동서비스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고객만족위한 전문 CS센터 설립,운영


CS전문가 를 본부장으로 필두, CS인력충원

고객의 불만사항과 에로사항을 보다 더 전문적으로 다룸.
또한 이러한 데이터…(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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