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자라 ZARA 마케팅사례와 경영성공요인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자라 ZARA 마케팅사례와 경영성공요인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4

자라 ZARA 마케팅사례와 경영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0 22:48

본문




Download : 자라 ZARA 마케팅사례와 경영성공요인.doc




자라 ZARA 마케팅사례와 경영성공요인 , 자라 ZARA 마케팅사례와 경영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 자라 ZARA 마케팅사례와 경영성공요인
설명
세계적인 의상 체인

세계적인 의상 체인은 구매자에 의한 세계적인 체인의 선구의 예로서 묘사됨
이익은 고부가 가치의 조사, 디자인, 판매, marketing , 소매상에게 제공하는 투자 정보 서비스, 브랜드 마케터 그리고 시장을 가지고 있는 해외의 공장이 있는 전술적 중개인으로서의 행위를 하는 브랜드 제작자로부터 파생된다
생산 운영 체인에서 신발이나 장난감 산업의 (예를 들면, 자동차와 같은) 하류 보다 오히려 조화롭게 상급 제작자에 의해 조절된다


Exbit 1. Buyer Driven vs. Producer-Driven global chains

? buyer-driven producer-driven 상위구조 부분적,지역적소유분산,그리고 계층생산 국제적 독과점 하위구조 상대적 집중 중개자 생대적 일부중개자 주된해외망 소매상,브랜드marketing 담당자,브랜드제작자 생산자 주된사용료 하위 상위 사용료의 형태 상호적,무역정책,브랜드네임 기술,관리 산업의 특징 노동집약적 소비자 제품 자본과 기술집약적제품 ?
생산
세계 생산량의 30%를 개발도상국이 담당하는 모습을 보임.
노동비가 상대적으로비싼가까운곳에서생산하는것보다개발도상국에서의 집중적人生산이더저렴함.



유통
전통적으로 수출하는 나라의 공장에서 수입하는 나라의 소매상에게 의상의 제품 흐름이?조직 됨.
생산비용과 부가가치를 비교하여 보다 적은 비용이 드는 곳에서 부분 생산
부분생산품은 한곳에 집결하여 최종제품을 생산 후 소매상에게 전달 됨

소매
소매업자는 기술을 자기 것으로 만드는 것에 관계없이 선진국으로부터 물건을 수입하는 것이 주요한 역할
긴 리드타임을 줄이기 위해 QR시스템을 도입함
‘ QR시스템’이란?
소비자 만족의 극대화를 위해 유통 관련 업체간의 상품과 정보의 흐름을 최적화 하고 가속화 시킬 수 있는 신 경영 전술으로 definition 된다 이러한 경영 전술은 업체간의 긴밀한 상호?협조 체제의 확립과 생산과 유통의 신기술의 도입 사용이 필수적으로 이루어져야 성…(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자라%20ZARA%20마케팅사례와%20경영성공요인_doc_01.gif 자라%20ZARA%20마케팅사례와%20경영성공요인_doc_02.gif 자라%20ZARA%20마케팅사례와%20경영성공요인_doc_03.gif 자라%20ZARA%20마케팅사례와%20경영성공요인_doc_04.gif 자라%20ZARA%20마케팅사례와%20경영성공요인_doc_05.gif 자라%20ZARA%20마케팅사례와%20경영성공요인_doc_06.gif



Download : 자라 ZARA 마케팅사례와 경영성공요인.doc( 38 )




자라 ZARA 마케팅사례와 경영성공요인

순서







자라 ZARA 마케팅사례와 경영성공요인




자라,ZARA,마케팅사례와,경영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18,6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