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위기극복事例,기업실패事例,오린온초코파이중국시장,갈라랩의라펠즈,롯데마트,해외진출실패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6 20:09본문
Download : 기업의위기극복사례,기업실패사례,오린온초코파이중국시장,갈라랩의라펠즈,롯데마트,해외진출실패사례.pptx
순서
기업의위기극복事例,기업실패事例,오린온초코파이중국시장,갈라랩의라펠즈,롯데마트,해외진출실패事例
기업의위기극복사례,기업실패사례,오린온초코파이중국시장,갈라랩의라펠즈,롯데마트,해외진출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기업선정 및 선정동기
_SLIDE_2_
::::::::::::::::::::::::::::::::::::::::::: 목차:::::
롯데마트
오리온 초코파이
갈라랩의 라펠즈
1. 선정기업 紹介(소개)
각 기업 이文化(culture) 극복 및 실패事例(사례)
2. 선정동기
_SLIDE_3_
선정기업 紹介(소개)
_SLIDE_4_
1. 롯데마트는
☞`마그넷`이라는 브랜드로 1998년 4월 최초의 할인점인 강변점을 개점
☞ 해외사업은 2012년 8월 기준으로 중국(China) 96개점, 베트남 2개점, 인도네시아 29개점을 별도법인을 설립하여 운영
☞ 향후에도 신규부지개발, 임차, 위수탁경영 등 다양한 방식으로 해외출점을 확대
_SLIDE_5_
2. 오리온 초코파이는
☞출시 첫해 10억 원에 불과하던 매출은 지난해 800억 원을 넘어서 33년 만에 80배가 넘게 성장
☞현재 오리온 초코파이는 중국(China), 동유럽, 동남아 등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한 브랜드로 성장
☞중국(China)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파이 브랜드로서 중국(China)시장 시장점(長點)유율 약 40%차지하며 1위
_SLIDE_6_
3. 갈라랩 라팰즈는
☞2006년 국내 서비스를 처음 하였으나 대작들의 치열한 경쟁에 휘말리며 별다른 성과를 내지 못함
☞2009년 중동 서비스를 처음 완벽한 현지화 marketing 으로 시장점(長點)유율 1위 차지
☞현재 전세계 59개 국가에 진출해 있는 상태
_SLIDE_7_
선정동기
_SLIDE_8_
1. 롯데마트 VS 이마트 이文化(culture) 극복事例(사례) 비교analysis
국내에서 롯데백화점을 제치고 국내 유통업계 중 최대 매출(지난해 10조8천억) 을 내고 있는 신세계 이마트가 중국(China)에서 고전함
VS
하지만 롯데마트는 중국(China)인들의 文化(culture) 적 特性(특성)을 잘 활용하여 성공함
_SLIDE_9_
1. 롯데마트 VS 이마트 이文化(culture) 극복事例(사례) 비교analysis
☞ 중국(China)인들의 文化(culture) 적 特性(특성)
매장에서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함
_SLIDE_10_
1. 롯데마트 VS 이마트 이文化(culture) 극복事例(사례) 비교analysis…(skip)
Download : 기업의위기극복사례,기업실패사례,오린온초코파이중국시장,갈라랩의라펠즈,롯데마트,해외진출실패사례.pptx( 54 )






기업의위기극복事例,기업실패事例,오린온초코파이중국시장,갈라랩의라펠즈,롯데마트,해외진출실패事例
레포트/경영경제
기업의위기극복사례,기업실패사례,오린온초코파이중국시장,갈라랩의라펠즈,롯데마트,해외진출실패사례 , 기업의위기극복사례,기업실패사례,오린온초코파이중국시장,갈라랩의라펠즈,롯데마트,해외진출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기업의위기극복사례 기업실패사례 오린온초코파이중국시장 갈라랩의라펠즈 롯데마트 해외진출실패사례
다.